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1.07] 쉽고 편리한 디티피아 칼라박스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21. 7. 1. 18:11

본문

 

[ 장, 폭, 고 및 박스 사이즈만 알아도 실시간 자동견적! ]

[ 박스 디자인이 있으면 박스 주문(100개~) ]

디자인이 있으시면 박스형태 선택 후 박스전개도 사이즈로 또는 장, 폭, 고 입력 후

용지 선택 후 주문하시면 100개부터 제작됩니다.

[ 실제 박스 크기와 용지에 샘플 박스제작(1개~) ]

1개부터 제작이 되니 대량 박스 인쇄하기 전 샘플용으로 사용하시거나 

박스형태, 용지, 크기 및 대량 제작하기 전에 박스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박스전개도가 없으면 박스 전개도(칼선) 의뢰! ]

박스디자인이 없고 형태를 잘 모르시거나 박스전개도(칼선)가 필요하신 분들은

[전개도(칼선) 의뢰]로 주문하시면 박스 전개도(칼선)을 만들어 드립니다.

 

박스형태, 디자인, 용지 느낌, 수량 때문에 혹은 박스 전개도가 제대로 맞는지 망설였다면,이제는 실제 1개 박스를 미리 제작해 보고 보다 정확하고 완벽한 칼라박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칼라박스 주문시 가공옵션이 추가되면 박스 제작일정이 추가됩니다.

칼라박스는 정해진 디자인 템플릿은 없습니다. 고객님만의 박스전개도로 맞춤형 박스 제작이 가능합니다

칼라박스 형태 안내

맞뚜껑, 십자형, 3면접착, 필로우, C형, Y형 상하, 슬리브형, 슬리브만 8가지 기본 형태가 있습니다. 제작하고자 하는 박스형태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칼라박스 제작은 박스형태를 선택하시고 장-폭-고 사이즈를 입력 후, 박스전개도를 확인하고 인쇄할 용지사이즈 맞게 주문하세요!

종이 규격 안내

종이는 A열(국전지) / B열(4×6전지) 있습니다. 박스 전개도(칼선)가 어느 종이 사이즈에 들어갈 수 있는지 확인하시고 박스 전개도(칼선)가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를 확인해 주세요.

칼라박스 구성

▶ 풀 접착면 크기는 15㎜ 이상으로 작업해 주세요.

▶ 풀 접착면에는 이미지를 전체적으로 채우지 마세요! 인쇄가 없어야 튼튼하게 접착됩니다.

▶ 박스칼선 밖으로 이미지가 있을 경우는 인쇄 여분이 +5mm 이상 필요합니다.

 

뚜껑위치 안내

맞뚜껑, 십자형, 3면접착 박스 제작시 정면에서 접합부(뚜껑)가 보이지 않게 원하신다면 박스 전개도에서 정면 상단에 뚜껑을 배치하시기 바랍니다.

박스 정면에 뚜껑 원하는 경우

 

박스 뒷면에 뚜껑 원하는 경우

스톱바(혀) 안내

박스 뚜껑 개폐시 잠금장치입니다. 맞뚜껑, 십자형, 3면접착 박스 제작시 스톱바(혀)를 아래처럼 제작 가능합니다.

 

칼라박스 양면인쇄 안내

칼라박스 전개도(칼선) 작업방법

· 전개도(칼선)은 일러스트파일(ai)로 만들어 주세요. 이미지(비트맵) 파일은 칼선 작업이 안됩니다.

· 인쇄할 디자인 파일과 전개도(칼선)는 같은 위치에 배치해 주세요.

· 디자인 작업시 컷팅선, 오시선, 미싱선의 선 두께는 0.3pt로 지정해 주세요.

· 칼선 색상은 컷팅선 K100, 오시선(접지) M100, 미싱선 C100으로 색상을 지정해 주세요.

풀 접착 넓이는 15㎜ 이상으로 만들어 주세요. (15㎜ 미만은 접착가공 불가)

디자인 완성후 배치

 

박스 디자인을 완성한 후에는 인쇄용 이미지와 전개도(칼선) 파일을 나란히 배치해 주세요.

레이어 배치시에는 1-인쇄용 파일, 2-컷팅선, 3-접지선을 레이어를 나누어 작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필히 확인하세요!

▶ 박스 1개당 타공(구멍)은 기본적으로 2개만 제작됩니다.

▶ 종이 두께에 따라서 박스 전개도(칼선)를 수정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불안한 경우는 사전에 문의 또는 박스 전개도(칼선)을 먼저 의뢰해 주세요.

 

칼라박스 디자인 작업

뚜껑부분과 측면부분의 색상이 다른 경우에는 꼭! 유의해 주세요.

▶ 풀 접착면에는 인쇄이미지가 없어야 접착 시에 튼튼하게 접착되어 집니다.

▶ 박스칼선 밖으로 이미지가 있을 때 인쇄여분이 +5mm 이상 필요합니다.

별도견적 문의 02-3393-6092

- 홈페이지에서 주문할 수 없는 박스형태, 수량, 용지 등 다양하게 문의가능

- 특수한 형태의 박스 가공을 원하는 경우 (Long 바디 사이즈, 창문가공, 샘플확인 등)

 

▶박스에 들어갈 샘플을 보내주시면 박스형태 및 사이즈를 알려드립니다. 샘플 발송 시, 깨지기 쉬운 물건이나 취급주의 물건은 안전하게 포장해서 운송해 주세요. 운송 중 분실, 파손 등의 사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꼭! 반품이라고 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저작권이 문제가 되는 샘플 및 기타 법률에 저촉되는 상품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칼라박스 제작하기 전 유의사항]

- 박스 제작에는 용기 리사이클법, 경품 표시법, 계량법, 건강 증진법, 식품 위생법, KS법, 약사법 등 많은 법률에 의해 표시 할 규칙이 정해져 있습니다. 충분히 주의 표시 내용 등을 기재 해야 하고, 내용도 다양하므로, 관계 법령에 대해서는 각 감독 관청에 확인 하신 후, 데이터를 준비 하십시오.

- 저작권이 문제가 되는 디자인이나 모양 기타 법률에 저촉되는 내용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당사는 식품이나 약품 등을 전문으로 하는 환경에서는 인쇄, 제조를 실시하고 있지 않습니다.

식품 등이 직접 패키지를 만지는 사양과 위생 등에 있어 높은 품질을 요구하시는 경우 주문은 삼가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칼라박스 주문 전 필수 확인사항]

- 박스 배송은 1건 주문건으로만 가능하며 방문, 택배, 퀵배송 가능합니다.

- 단,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은 배송시 추가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 박스는 정상 접수후 발송까지 약 5~6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평일 기준)

- 주문량이 많을 경우 제작일정이 약 2~3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서체는 아웃라인 또는 곡선처리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링크된 이미지는 이미지 포함[embeded)해서 저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중요한 로고나 문자 등은 편집사이즈 안쪽으로 배열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단 시 밀림 현상 발생)

감수 jpa 조우현 교장, 한국인쇄학회 오성상 회장

 

DTPIA > 메인

소량 인쇄 전문 디티피아

dtpia.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