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P, HP 인디고 디지털 프레스 중고 인증(CPO) 프로그램 출시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21. 4. 8. 09:00

본문

 

HP, HP 인디고 디지털 프레스 중고 인증(CPO) 프로그램 출시

적은 초기 투자 비용으로 HP 인디고의 우수한 품질 및 생산성 경험이 가능해져

 

HP(www.hp.co.kr)가 최근 HP 인디고 디지털 인쇄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프로그램 ‘중고 인증 프로그램(Certified Pre-Owned Program, CPO)’을 발표했다. <사진>

HP 인디고의 중고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인쇄 서비스 제공 업체들은 상당한 설비투자(capex) 절감 효과를 얻는 것은 물론, 고도의 생산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다양한 디지털 인쇄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졌다.

새롭게 출시된 HP 인디고 중고 인증 프로그램은 B2 사이즈 HP 인디고 10000 디지털 프레스를 포함한 다수의 중고 프레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게 된다. 중고 프레스 기기는 HP 인디고의 우수한 품질과 고급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엄격한 리뉴얼 프로세스를 거친 후 인증 및 재판매된다.

HP코리아 김대환 대표이사는 “지금이야말로 성장을 위해 미래 고부가가치를 창출해내는 솔루션에 투자할 때”라며, “HP는 인쇄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HP 인디고 LEP 기술 로 성장할 수 있도록 투자 선택폭을 늘리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HP 인디고 중고 인증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강조했다.

HP 인디고 중고 인증 프로그램에서는 ▲HP인디고10000 ▲HP인디고12000 ▲HP 인디고7000 ▲HP 인디고 6000 시리즈 등 상업 인쇄, 라벨 및 포장 용도의 다양한 HP 인디고 디지털 프레스 포트폴리오를 구매할 수 있다.

미국의 오프셋 프린팅 기업인 우즈 프린팅 컴퍼니(Woods Printing Company)는 디지털 인쇄로의 전환을 위해 중고HP 인디고 10000 솔루션을 선택했다.

우즈 프린팅 컴퍼니 브라이언 크레이그(Brian Craig) 사장은 “HP 중고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소규모 오프셋 인쇄 업체도 적은 투자로 HP 인디고 디지털 오프셋 기술을 도입해 고객에게 이를 제공할 수 있었다”며, “실제로 하이엔드 및 단기 프로젝트가 증가했을 뿐만 아니라, 빠른 실행과 인쇄 작업량 증가를 경험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요구를 보다 효율적으로 충족하고 더 높은 수익성을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HP 인디고 중고 인증 승인 과정

HP 인디고 디지털 프레스의 품질과 신뢰성 보장을 위해 중고 제품은 엄격한 승인 과정을 거친다. 디지털 프레스 기기는 연식, 인쇄기 가동 횟수 및 상태를 기반으로 정밀한 검사를 받은 후, 중고 인증 프로그램 제품으로 포함된다. 검사 과정은 아래와 같다.

수십 개의 부품 교체 및 최신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통해 디지털 인쇄 품질 및 신뢰성 보장

가변 데이터와 PrintOSX 지원하는 최신 디지털 프론트 엔드(digital front end, DEF) 등 새로운 소프트웨어 구성으로 높은 생산성 확보 및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개발 가능

6개월 보증

추가로, HP 인디고 중고 인증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고객은 기존 프레스를 폐기하는 것이 아니라, 회수해 고쳐 사용하는 순환 경제 활동에 참여하게 되며, 인쇄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다.

HP 인디고 중고 인증 프로그램은 한국을 포함한 여러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며, HP 인디고 10000 디지털 프레스부터 도입할 수 있다. 올해 말까지 B2 사이즈 HP 인디고 12000 및 HP 인디고 7000 시리즈 상업용 프레스, HP 인디고 6000 시리즈 라벨 프레스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