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OMORI, 리스론(LITHRONE) GX/G advance 시리즈 라인업에 새롭게 리스론 GX44RP/G44 advance 모델을 추가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21. 4. 7. 09:00

본문

KOMORI, 리스론(LITHRONE) GX/G advance 시리즈 라인업에 새롭게 리스론 GX44RP/G44 advance 모델을 추가

 

고모리 코퍼레이션(Komori Corporation, 대표이사 겸 CEO 모치다 사토시)이 리스론(LITHRONE) GX/G advance 시리즈 매엽 오프셋 인쇄기 라인업에 새로운 리스론 GX44RP/G44 advance 모델이 추가되었다고 발표했다. <사진>

2020년 8월에 발표 한 리스론 GX/G advance 인쇄기는 ‘세계 최고 수준의 ROI(투자 수익률)를 제공하는 것’을 컨셉으로 10월부터 판매 개시했으며 이번에 더욱 진보된 기술이 탑재된 2개의 44인치 모델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리스론 GX/G advance 인쇄기는 쉬운 조작으로 높은 생산성과 인쇄 품질을 제공한다.

또한 ‘연결 자동화(Connected Automation)’개념을 기반으로 공정간 연계 강화와 최적화, 상위 프로세스 시스템에서 전송된 정보를 기초로 데이터를 사전 설정으로 높은 수준의 자동화를 실현, 인쇄 공정 전체의 생산성 향상을 실현한다. 이러한 수준의 통합은 Komori의 KP-Connect Pro에 의해 이루어진다.

Lithrone G44 advance 인쇄기는 그 크기의 이점을 살려 패키지 시장에서 압도적으로 높은 생산 효율을 실현하고, Lithrone G40 advance 40인치 인쇄기와 함께 활용하면 더욱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 44인치 인쇄기는 조작이 용이하고 40인치 장비와 비슷한 사이즈로 추가 인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또한 다중 임포지션에 매우 적합해서 일본이나 중국, 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패키지 인쇄시장에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Lithrone G44 advance 인쇄기는 게임 체인저로 더 높은 생산성을 제공한다.

안정적인 시트 이송을 중심으로 제작된 양면 원패스 인쇄기능을 갖춘 Lithrone G44RP는 경량지와 중량지 인쇄에서 모두 인상적인 높은 생산성을 보여준다.

또한 이미 판매를 시작해서 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Lithrone GX40/G40 advance와 Lithrone GX40RP advance와 더불어 Lithrone G37P advance 인쇄기는 컴팩트하고 높은 속도에서 완벽한 매커니즘의 양면 원패스 인쇄를 실현, 더 높은 ROI를 실현한다.

고모리 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모리는 인쇄기술 개발에 집중, 고객들이 효율성과 수익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02)2268-82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