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1.08] 모던리쏘(Modern Litho), 월드와이드 최초로 코닥 PRINERGY 온디맨드 비즈니스 솔루션 사용 결정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22. 6. 21. 09:00

본문

코닥은 지난 6월, 모던리쏘(Modern Litho)가 최초로 혁신적인 코닥 PRINERGY 온디맨드 비즈니스 솔루션을 구현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는 코닥이 종합 AI 기반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에서 이룬 또 다른 쾌거를 증명하는 것으로, 인쇄사의 자동화와 효율, 수익성을 높이는데 기여하게 될 것이다. 모던리쏘의 결정은 코닥과 미국 소재 상업 인쇄사 사이의 장기적 파트너십의 성공을 돋보이게 해준다.

북미에서 상위 1% 인쇄사로 등록된 모던리쏘는 미주리에 다섯 개 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잡지, 카탈로그, 다이렉트 메일, 상업인쇄 등이 가장 큰 서비스 부문이며, 아울러 웹투프린트, 디지털 출판, 간판 및 디스플레이 그래픽 서비스도 포트폴리오에 포함되어 있다. 모던리쏘는 G7 마스터 인증 인쇄사로서 고품질 매엽 오프셋 인쇄를 전문으로 하고 있지만, 코닥의 CtP 및 디지털 인쇄 기술과 코닥 SONORA 무현상 판재를 이용해 디지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지금까지 수 년간 모든 현장의 생산은 코닥 PRINERGY 워크플로우를 이용해 제어, 관리되고 있다.

 

미래로 가는 중대한 전략적 단계

모던리쏘는 최근에 클라우드 기반 코닥 PRINERGY 온디맨드 플랫폼으로 전환했다.

이는 Microsoft Azure에서 관리된다. 그러나, 써드파티 ERP와 디지털 스토어프론트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엔드투엔드 통합 및 접속으로 원활한 비즈니스 생산 워크플로우를 완성하겠다는 그들의 목표는 달성되지 못했었다. 그런데 PRINERGY 온디맨드 비즈니스 솔루션이 이러한 비전을 현실로 만들었다.

모던리쏘의 운영 VP 짐 톰블린슨은 “메일과 CRM, MIS 기능을 PRINERGY에 통합하는데 필요한 지원을 기존 공급사로부터 받지 못하고 있었다. 또한 그들은 회계, 세금, 물류 등 규제 변화에 발맞춰 소프트웨어를 변경하는 속도도 느렸다”고 말하며, “이와 대조적으로 코닥과 마이크로소프트는 핵심 오피스 및 비즈니스 기능을 PRINERGY 온디맨드 비즈니스 솔루션에 제공하게 될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대응력이 뛰어나고 지속적인 투자로 접속성을 높이고 있다.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문제들에 있어 이는 우리가 활용할 수 있는 엄청난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멀티 벤더에서 완전 구비 싱글 벤더 소프트웨어로

PRINERGY 온디맨드 비즈니스 솔루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던리쏘는 확장형 자동화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갖게 될 것이다. 코닥의 이러한 혁신은 완전 통합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에서 ERP, 공동작업 툴들을 구비한 MIS 기능, 웹투프린트, CRM,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PRINERGY 온디맨드 생산 워크플로우와 결합시키고 있다. 코닥은 인쇄 특화 분석과 AI 성능을 더해 이 소프트웨어를 강화했으며, 실시간 관리 서비스로 종합 솔루션 지원을 하고 있다.

PRINERGY 온디맨드 비즈니스 솔루션

이어서 톰블린슨은 “과거에 우리는 통합 및 접속 요건을 맞추기 위해 여러 소프트웨어 공급사들과 항상 씨름을 해야 했다. 여기에는 상당한 시간과 수고, 자금이 들지만 결과는 그렇게 바람직하지 않을 때가 많았다”라며, “생산 전 워크플로우를 산업 선도적 생산 제조 워크플로우에 맞게 조정하는 것으로 모던리쏘가 명성을 얻게 되었으며, 이것은 우리의 전략 계획을 밀고 나가는데 핵심 구성요소이다. 코닥과 그 파트너들이 만든 혁신 제품이 모던리쏘를 위해 이를 달성해줄 것이라 생각한다. 코닥의 PRINERGY 온디맨드 비즈니스 솔루션은 이제껏 우리가 원하던 것, 모든 점에서 통합과 접속에 대한 우리의 기대에 부응하는 완전한 싱글 벤더 솔루션을 드디어 우리에게 가져다 줄 것”이라고 말했다.

코닥 프린트 부사장 토드 비거는 “모던리쏘는 자동화와 AI, 조치 가능한 분석을 구동하는 완전 커넥티드 시스템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 이 모두는 PRINERGY 온디맨드 비즈니스 솔루션의 특징으로, 우리 고객들에게 효율과 생산성, 수익성 면에서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PRINERGY 온디맨드 비즈니스 솔루션의 구현이 모던리쏘에서 이미 진행 중이다. 새로운 코닥 솔루션은 현재 이 회사의 전체 시설에서 올해 8월부터 가동에 들어갈 준비를 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