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2.03] 글로벌 그래픽스, 디지털 텍스타일 생산에 이네딧 소프트웨어와 협력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22. 12. 29. 09:00

본문

디지털 인쇄를 위한 핵심 기술 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영국의 글로벌 그래픽스 소프트웨어(Global Graphics Software)가 스페인의 이네딧 소프트웨어(Inèdit Software)와 협업하여 디지털 텍스타일 워크플로우를 위한 엔진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이네딧 소프트웨어는 텍스타일 산업을 위해 개발된 디지털 인쇄용 RIP 소프트웨어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네오스템파(neoStampa)를 출시한 기업이다. 이 소프트웨어는 무또, EFI 레지아니, 미마키 및 코니카미놀타와 같은 공급업체를 포함하여 텍스타일 시장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디지털 장비와 호환된다. 텍스타일 인쇄사는 네오스템파를 복잡한 워크플로우에 연결해 작업 대기열을 구성하고 각기 다른 장치로 디자인을 쉽게 보낼 수 있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네오스템파는 선도적인 텍스타일 디자인 툴과 호환된다.

글로벌 그래픽스 소프트웨어의 사업 개발 부사장인 제레미 스펜서(Jeremy Spencer)씨는 “PDF 포맷은 텍스타일 디자인 하우스, 공장, 그리고 인쇄 센터와 창의적인 디자인과 작업 및 장치 지침을 커뮤니케이션 하는데 있어 향상된 방법을 제공합니다.”라고 말했다. “글로벌 그래픽스 소프트웨어는 텍스타일 시장에서 점점 더 그 사용량이 늘고 있는 PDF 기술의 선도적인 전문기업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이네딧 소프트웨어와 같은 세계 최고의 워크플로우 공급업체와 협력하는 것은 텍스타일 커뮤니티 내에서 글로벌 그래픽스 소프트웨어의 사업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이네딧 소프트웨어와의 협업에 대한 의의를 밝혔다.  

이네딧 소프트웨어의 오너인 다니엘 마티네즈(Daniel Martinez)씨 또한 “글로벌 그래픽스 소프트웨어와의 협업은 고객에게 PDF 인쇄의 정밀도를 높여줌으로써 네오스템파가 디지털 텍스타일 인쇄 시장에서 가장 완벽한 RIP 소프트웨어로 그 완성도를 높이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라며 상호 상행할 수 있는 협업 임을 강조했다. 

 

이디넷의 네오스템파 소프트웨어

이네딧은 기존의 PDF 라이브러리를 PDF 또는 기타 벡터 형식의 인쇄 워크플로우를 위해 빠르고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만들 수 있는 SDK인 글로벌 그래픽스 소프트웨어의 마코(Mako)로 대체할 예정이다. 마코는 워크플로우에 대한 품질 래스터를 제공함으로 정밀도와 성능을 결합, 색상과 이미지를 제어할 수 있는 이점을 텍스타일 시장에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