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닥, 2021 지속 가능성 보고서 공개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22. 4. 7. 09:48

본문

 

코닥, 2021 지속 가능성 보고서 공개

폐기물 감소와 에너지 효율 창출, 배출가스 감소, 물 아끼기 등에 중점

 

코닥이 최근 4년에 한번씩 제작하는 지속 가능성 보고서를 배포했다. <사진> 

코닥은 회사와 고객, 지구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이를 잘 보여주는 것이 코닥의 2021 지속 가능성 보고서로 환경 및 사회의 지속 가능성을 키우는데 있어 회사의 성과와 목표를 요약하고 있다. 2018년부터 2021년까지 코닥의 글로벌 비즈니스 활동들을 반영하고 있는 이 보고서의 제목은 ‘One World, One Kodak(하나의 세계, 하나의 코닥)’으로, 전사적, 전 지구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지속 가능성 노력을 한 눈에 보여주고 있다.  

36페이지 분량의 지속 가능성 보고서는 특히 폐기물 감소와 에너지 효율 창출, 배출가스 감소, 물 아끼기, 직원 및 공동체 참여 개선 등에 중점을 두고 코닥 프로그램들을 요약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의 세계적인 유행이라는 엄청난 위기에 어떻게 대응했고 이 바이러스에 대한 전 지구적 싸움을 지원하는데 있어 자원과 기술을 어떻게 새롭게 활용했는지를 자세히 보여주고 있다.

해당 보고서에서는 코닥의 최근 지속 가능성 성과와 더불어, 2025년까지 이어질 회사의 지속 가능성 목표들을 밝히고 있다. 이러한 발표는 혁신적인 코닥 제품들이 글로벌 인쇄 산업의 고객들을 어떻게 도와 에너지와 물, 약품 소비를 줄이고 폐기물을 없애 지속 가능성을 키울 것인지 강조하고 있다.

코닥의 짐 콘티넨자 회장 겸 CEO는 “지난 몇 년간의 사건들이 우리의 상호 연결 방식을 강화시켰다. 지구의 한 편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면 그것이 다른 부분에도 영향을 미친다”라고 말하며, “하나의 코닥으로 지구 전역에 있는 우리 인력들은 주주들을 위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달성한다는 공동의 책임을 지고 있으며 우리 세계를 위해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지속 가능성

코닥은 환경을 책임지는 방식으로 시설을 운영하는 것, 그리고 시장 선도적인 환경 특성을 제공하는 제품을 만드는 것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모든 사업장에서 코닥 팀은 폐기물을 감소

www.kodak.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