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티피아, 코스모 뷰티/서울식품대전 2022 참가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22. 7. 4. 10:45

본문

 

㈜디티피아, 코스모 뷰티/서울식품대전 2022 참가

1개부터 제작되는 칼라박스와 종이컵받침, 떡메모지, 수분리 라벨(스티커) 등을 선보여

 

상업인쇄 전문기업 ㈜디티피아 (대표이사 이정희/www.dtpia.com)가 지난 5월 코엑스에서 열린 코스모뷰티2022 전시회와 6월 킨텍스에서 개최된 서울식품대전2022에 연이어 부스를 마련하고,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1개부터 제작이 가능한 칼라박스와 돌잔치 답례품에 좋은 종이컵받침, 떡메모지, 친환경 수분리 라벨(스티커) 등 자사의 주요 제품을 선보였다.<사진>

총 7일간 두 곳의 전시회에서 진행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서 디티피아는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을 위해 칼라박스와 답례품에 좋은 칼라 종이컵받침, 특별한 이벤트를 주제로 제작된 떡메모지, 친환경 수분리 라벨(스티커) 등을 선보였으며, 실시간 진행상태 및 언제 어디서나 견적확인이 가능한 디티피아 앱을 홍보했다. 또한 전시 기간 중 다양한 활용도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종이컵받침과 떡메모지, 에코백을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해서 준비한 600여 개의 에코백이 모두 소진되고 400여 명의 회원이 새로 가입하는 등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전시 준비를 담당한 디티피아 관계자는 “이번 두 차례의 전시회에서는 화장품과 식품 업계 관계자들과 소량으로 관련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소호업체 담당자, 그리고 일반 관람객들까지 부스를 방문, 전시 제품들에 대해 다양한 문의가 이어졌으며, 이를 통해 고객층을 보다 폭 넓게 확대할 수 있었다”고 하면서, “특히 소량부터 주문 가능한 칼라박스와 제품 설명서나 음식 레시피 등을 인쇄해서 제품과 함께 넣을 수 있는 엽서, 박스에 부착하는 수분리 라벨(스티커) 등 제품에 필요한 모든 인쇄물을 디티피아 사이트 한 곳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는 이점 때문에 전시 현장에서의 회원 가입 수도 크게 증가했다”고 전시 참가 성과를 설명하고, 앞으로 이러한 제품들을 패키지 형태로 주문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는 등 고객 니즈에 맞춰 주문 편의성을 강화하고, 친환경 흐름에 맞는 고품질 인쇄제품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1개부터 제작이 가능한 칼라박스는, 소량 상품 제작이 늘고 있는 시대 트렌드에 맞춰 고객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5년 간의 개발을 거쳐 출시한 것으로, 실시간 자동 견적부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소량 칼라박스 제작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는 자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자동견적 프로그램은 특허 출원 과정을 거쳐 최근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제품으로 장, 폭, 고만을 입력하면 8가지 기본 형태 박스에 대한 실시간 자동 견적 산출이 가능하고, 박스 전개도(칼선)만 의뢰할 수도 있으며, 실제 크기의 박스도 1개부터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디티피아에서 홍보용으로 인기 있는 맞춤형 종이컵받침(소량주문, 양면 칼라)은 일반 기획사 홍보용, 판촉물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제작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지속적으로 인쇄물이 사용되고 있는 다양한 컨셉의 전시회에 참여해서 고객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는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는 디티피아는, 앞으로도 보다 적극적으로 전시회 참가와 같은 기회를 활용해서 주요 제품을 소개하고, SNS 채널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 02)3393-60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