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출력홀딩스, 이전 기념식 개최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23. 10. 4. 09:00

본문

 

㈜출력홀딩스, 이전 기념식 개최

교학사와의 협업 통해 교과서와 참고서 관련 디지털 인쇄물량을 전담하기로

 

종합인쇄 전문기업 ㈜출력센터(대표이사 강주원/www.29291004.com)가 ㈜출력홀딩스로 사명을 변경, 구로구 남부순환로에 신사옥을 마련하고 지난 9월 1일 이전 기념식을 가졌다. <사진>

출력홀딩스 전 임직원들과 국내 주요 디지털인쇄장비 공급 업체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기념식은 축하 테이프 커팅과 기원 고사, 강주원 대표이사 인사말, 축하 케이크 커팅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강주원 대표이사는,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원동력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으로 응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번 이전은 1년 여 동안 ㈜교학사와 디지털 윤전 물량에 대한 논의를 진행한 끝에 지난 4월 출력홀딩스에서 교학사의 교과서와 참고서 관련 디지털 물량을 전담하기로 결정하게 되면서 7m 층고의 2층 1,160㎡(약 350여 평)규모의 교학사 내 건물에 출력센터의 모든 디지털 인쇄 시스템을 새로 구축했으며, 인근에 4층 660㎡(약 200여 평)크기의 신사옥을 매입, 리모델링을 거쳐 금천 G밸리에 밀집해 있는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인쇄 물량을 소화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킹카피’를 오픈했다. 7월부터 가동을 시작한 출력홀딩스의 오프라인 매장 ‘킹카피’는 접수부터 배송까지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Pick up&Delivery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교학사 내에 디지털 인쇄 시스템을 구축한 출력홀딩스는 출력센터 브랜드로 소량부터 대량까지 고객 맞춤형 디지털 인쇄 서비스를 제공하고, 오프라인 매장 ‘킹카피’를 통해서는 인근 지역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인쇄물량 외에도 폰케이스를 비롯 여러 종류의 굿즈 제작 등 다양한 인쇄물을 빠르게 제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주)출력센터

컬러흑백출력, 복사, 제본, 대형출력등 모든 인쇄물. 저렴한가격, 가산디지털단지역 위치

www.29291004.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