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모리 코퍼레이션, 츠쿠바 공장에 ‘고모리 글로벌 보안 센터’ 오픈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24. 1. 8. 10:12

본문

 

고모리 코퍼레이션, 츠쿠바 공장에 ‘고모리 글로벌 보안 센터’ 오픈

65년 이상 축적된 고모리의 보안 인쇄 기술 시연과 교육 및 R&D 활동을 통해 제공

 

고모리 코퍼레이션(KOMORI CORPORATION)이 지난해 11월 30일, 츠쿠바 공장에 KGC-S(고모리 글로벌 보안 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

‘인쇄의 힘(Power to the Print)’과 ‘인쇄에 대한 신뢰(Trust in Print)’를 콘셉으로 설립된 KGC-S는 지폐 및 높은 수준의 보안 인쇄에 관심이 있는 정부 기관, 인쇄사 및 공급 업체에 65년 이상 축적된 고모리의 보안 인쇄 기술을 인쇄 시연과 교육 및 R&D 활동을 통해 제공하는 최첨단 시설이다.

지폐 인쇄의 기본 기술은 오프셋 인쇄, 음각 인쇄, 넘버링 인쇄로 구성되며, 이 중 어느 하나도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보안 인쇄 기술이다. 최근 지폐 인쇄의 추세는 위조 방지를 위해 이러한 기술에 보안 장치를 추가하고 있으며, 이렇게 높은 수준의 위조 방지가 요구됨에 따라 고모리는 근본적인 인쇄 기술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KGC-S는 보안 인쇄 기술의 모든 측면을 통합한 지폐 인쇄 기계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이 직면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 되어 있는 보안 인쇄 전문가팀을 보유하고 있다.

고모리 관계자는, “KGC-S는 ‘인쇄의 힘’과 ‘인쇄에 대한 신뢰’라는 컨셉에 따라 전 세계 정부 기관, 인쇄사 및 공급업체가 고모리를 신뢰하고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지폐를 전 세계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하면서, “앞으로도 고모리는 차세대 보안 인쇄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서 국가, 기업, 개인의 신원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