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프린트 대표기업, 와우프레스㈜(대표이사 김경환/www.wowpress.co.kr)가 39번째 ‘함께캠페인’ 활동을 하면서 128개의 예술대학교 디자인 관련 학부생에게 ‘인쇄레시피’ 200여 세트를 후원했다고 지난 11월 21일 밝혔다. <사진>
이번 회차 ‘함께캠페인’은 과제물 제작과 졸업 전시를 준비할 때 어려운 인쇄 용어와 지류에 대한 궁금증이 많았을 전국의 예술대학 학부들을 후원 대상으로 선정했다.
‘인쇄레시피’는 무려 5년 만에 출시된 인쇄 샘플집으로 명함, 스티커, 후가공, 인쇄 가이드북까지 총 4권 구성으로 직접 지류를 만져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디자이너들에게는 인쇄 교과서로 통하고 있다.
졸업전시회 도록이나 과제물 제작 시 유용하게 참고할 수 있고, 졸업 후 디자이너로의 취업 시장에서도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실무 지식이 담겨있어 전달받은 학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와우프레스 기부 TF팀은 “인쇄레시피는 클라우드 펀딩 및 자사몰 누적 판매액 1억 원을 달성할 정도로 디자이너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은 제품으로, 전국 예술대학교 학부생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와우프레스는 어느덧 40회차를 앞두고 있는 ‘함께캠페인’을 통해서 어려운 이웃과 꿈 많은 청년 작가들에게 꾸준히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후원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서울대학교 전시기획동아리 암실’에 인쇄품을 후원했다.
‘함께캠페인’ 담당자는 “열정 가득한 모든 청년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앞으로도 따뜻한 후원을 적극적으로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와우프레스가 5년만에 출시한 ‘인쇄레시피’는 세트당 55,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와우프레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1600-7580
고모리, 츠쿠바 공장에 인쇄전자 기초 기술 개발 센터(PEDEC) 설립 (0) | 2024.01.08 |
---|---|
고모리 코퍼레이션, 츠쿠바 공장에 ‘고모리 글로벌 보안 센터’ 오픈 (0) | 2024.01.08 |
[인쇄계2023.09] 코닉앤바우어(Koenig & Bauer), 새로운 그룹 전략 ‘Exceeding Print’ 발표 (0) | 2023.11.16 |
㈜광인사, 제3회 광인사 달력 20주년 전시회 개최 (0) | 2023.11.01 |
㈜출력홀딩스, 이전 기념식 개최 (0) | 2023.10.0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