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도GL / 성도솔루윈, 전 임직원 교육 실시 고객 최우선의 서비스 마인드를 키워 나가기로
㈜성도GL/㈜성도솔루윈(대표이사 김상래)은 지난 해 12월 22일 ‘고객 마케팅’ 이라는 제목으로 전 임직원의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 이번 교육은 약 2시간의 시간으로 진행되었으며, 12월 2일에 실시한 ‘마케팅 뒤집어 보기’ 교육의 연장선으로 고객관점에서 본 마케팅의 현주소와 고객의 마음을 생각하고 행동하기 등 현재의 상황을 기초로 하여 앞으로 발전해야 할 방향에 대해서 토론하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성도GL/성도솔루윈에서는 앞으로도 교육과 제도를 통한 고객 최우선의 서비스 마인드를 키우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