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로랜드 본사 MarketingMall 활성화
한국고객에게 보다 유익한 정보가 신속하게 전달될 수 있어
manroland AG는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마케팅 툴을 구축하기 위해 획기적으로 새롭게 단장한 MarketingMall을 선보였다. <사진>
이번에 개편된 MarketingMall은 만로랜드 CI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어 전세계 지사와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기업디자인, 만로랜드 이벤트 관련 정보, 사진자료, 세미나 자료, 전세계 지사 관련 정보, 다양한 인쇄기 동영상, 제품 정보, 신제품 및 새로운 기술 정보, 강화된 뉴스 센터, 각종 캠페인, 고객 잡지 자료실, 교육센터 정보 등이 포함되어 있다.
새로운 모습의 MarketingMall는 manroland AG의 또 다른 변화를 반영하고 있다.
즉, manroland AG는 전세계 지사가 보다 빠르고 밀접하게 연결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만로랜드의 효율적인 마케팅을 통해 기존의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MarketingMall의 개편은 이를 위한 기초작업으로 선행된 프로젝트이다.
만로랜드코리아㈜의 관계자는 “이번 MarketingMall 개편으로 본사로부터 기존 보다 더욱 빠르고 효과적으로 자료를 공급 받을 수 있어 업무수행에 도움이 될 것이고, 이를 기반으로 한국 고객에게도 보다 유익한 정보가 신속히 전달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02)777-5271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