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어도비,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3. 11. 13:29

본문



한국어도비,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질의응답과 다양한 라이브세션이 꾸며져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이사 지준영/www.adobe.com/kr)는 국내 최초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콘텐츠를 자유자재로 들을 수 있고, 온라인 공간에서 발표자에게 직접 궁금한 점을 실시간 대화로 물어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세미나인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을 지난 2월 24일 개최했다. <사진>
2월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온라인 가상 세미나로 진행된 한국어도비의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은 ▶라이브세션인 ‘어도비 마스터즈 클래스’, ‘실시간 질의 응답실’과  ▶온디멘드 세션인 ‘실무에서 바로 활용하는 CS4’, ‘에센셜 CS4 팁앤테크’로 구성되었다.
또한, 행사 종료 후 3월1일부터 약 3주 동안에는 세미나 녹화내용을 누구나 볼 수 있도록 하는 애프터 파티를 운영할 예정이다.
라이브 세션인 ‘어도비 마스터즈 클래스’는 프린트, 온라인 및 인터랙티브, 웹 디자인, 비디오 애니메이션 등을 총망라하는 각 분야에 초점을 맞춘 디자인 워크플로우 정복을 위한 어도비 국제공인전문가들의 세션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인디자인(InDesign®)과 인카피(InCopy®) CS4 의 협업으로 완성하는 새로운 편집 디자인, 드림위버(Dreamweaver®) CS4로 웹 디자인의 시간과 비용 절감 방법 ▶강력한 프러덕션을 위한 온로케이션(OnLocationTM)과 앙코르(Encore®) CS4 등을 주제로 다양한 실시간 데모가 진행되었으며, 궁금한 점은 세션 종료 직후 발표자에게 직접 실시간 대화로 주고 받았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박민형 전무는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비쿼터스 시대에 발맞추어 인터랙티브한 새로운 차원의 세미나를 통해 크리에이티브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어도비 CS4(Adobe® Creative Suite® 4)는 인터랙티브한 디자인을 위한 파워와 가능성을 모두 결합시킨 것으로 워크플로우강화를 통해 훨씬 단축된 시간 안에 향상된 품질의 작업 결과를 낼 수 있다.
CS4 제품군 전반에 걸쳐 새로운 차원의 통합성과 표현성을 발휘, 인쇄, 웹, 모바일, 인터랙티브, 영화와 비디오 제작 전반에 걸친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우를 혁신적으로 개선하여, 디자이너와 개발자 사이의 경계를 허물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