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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커뮤니케이션,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 캠페인 협약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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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월간인쇄계 2010. 5. 3. 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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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커뮤니케이션, 굿네이버스와 사회공헌 캠페인 협약식
명함 주문 시 한 통당 300원의 수익금을 빈곤 아동을 위해 기부


종합인쇄서비스 전문기업인 ㈜마음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박진만/www.maumc.net)은 지난 4월 19일 굿네이버스와 함께 사회공헌 캠페인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
마음커뮤니케이션은 인쇄종합쇼핑몰 ‘미스터에이(www.mra.co.kr)’ 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명함을 주문 시, 한 통당 300원의 수익금을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빈곤아동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하기로 했다.
이번 착한 명함 캠페인은 고객의 선택에 따라 명함에 ‘제작비의 일부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후원’ 된다는 문구를 적용할 수 있어 사회적으로 기부문화에 대한 관심을 증대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했다.
‘미스터에이’에서 판매되는 명함으로는 PET소재를 활용한 거울명함, 누드명함, 골드명함 및 각종 수입지명함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명함들을 선보이고 있다.
마음커뮤니케이션 박진만 대표는 “이제 기업도 사회공헌은 지속가능성장을 위한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착한 명함 캠페인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조금이나마 기여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명함뿐만이 아닌 CD, 봉투, 스티커, 상자 등 다양한 인쇄물로 점차 확대하여 시행할 예정이다.
☎ 02)2274-7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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