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티치마스터ST450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3. 29. 13:23

본문



생산성 향상을 위해 새로운 피더와 스트림피더를 장착한 스티치마스터ST450


IPEX 2010에서 하이델베르그 사는 새롭게 개발된 수직 및 수평형 급지부와 자동 적재를 위한 새로운 스트림피더(Streamfeeder)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 ST450>
중철기용 수직 급지부를 공급하는 유일한 회사로서, 하이델베르그는 높이 조절 가능한 jogging table을 추가하여 기계의 작업편의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테이블의 작업 높이는 필요에 따라 조절될 수 있어 작업자의 키에 관계 없이 더욱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다.
하이델베르그 사의 개발자들은 또한 급지부의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했다.  새로운 원료로 급지부에서 용지의 이송이 더욱 부드러워진다.  이는 특히 정전기를 제거해야 하는 재생 용지와 같이 까다로운 용지에 유용하다.  또한 방금 인쇄된 용지와 같이 민감한 용지를 품질을 유지하며 빠르고 쉽게 처리할 수 있다.
새로운 급지부에서 석션 양은 밸브를 통해 자동으로 조절된다.  현재의 기계적 조정과는 다르게 용지가 중철물에 흡입되는 순간이 기계 속도에 맞춰진다.  용지 분리는 ST 450에서 자동으로 수행되는데 공정이 더욱 빠르고 안정화된다. 사용자들은 다양한 제품에 걸쳐 향상된 품질을 확보할 수 있으며 생산성 향상으로 이롭다.  새로운 급지부는 2010년 중반부터 공급될 예정이다.

환경 친화적, 새로운 급지부는 스티치마스터 ST 450의 에너지 균형을 향상시킨다. 
새로운 급지부는 필요한 압축 공기의 양이 적어 절감 효과가 크다.  예로 7개의 급지부와 크로스-피더가 있는 전형적인 ST 450 구성에서의 압축 공기 소비는 10%까지 줄어든다.  압축 공기 공급을 축소하거나 즉, 공급 공급의 전력 소모를 줄이는 사양으로 에너지 균형은 향상된다.
또한, 스티치마스터 ST 450은 에너지 효율적인 드라이브 시스템을 자랑한다.  각 급지부를 위한 개별 서보 드라이브는 시스템이 바로 멈추도록 하여 손지를 절감하고 인쇄물의 이산화탄소 발자국을 줄인다.  15백만부 36페이지 A4 브로셔를 기준으로 이는 약 년간 5톤의 용지를 절약하는데 이는 이산화탄소 5.5톤과 같다.

새로운 스트림피더(Streamfeeder)는 적재 성능을 150%까지 향상시킨다.
하이델베르그는 스티치마스터 ST 450 중철기의 수평 피더에 자동 적재를 위해 자체 스트림피더를 개발했다.  이 제품은 2011년 시장에 판매될 예정이다.  새로운 스트림피더는 직관적 구동과 로그 테크놀러지를 통한 연속 급지부 적재로 생산성을 크게 높인다.  수동 및 로그 로딩 모두 가능하여 특히 웹 인쇄와 후가공 전문 업체에 특히 유용하다.  스트림피더가 로그 테크놀러지와 함께 사용되면 수동 급지와 비교하여 적재 성능을 150퍼센트까지 향상시킬 수 있다.  스트림피더에서 수직 용지는 슁글 스트림에서 분리되어 수평형 피더로 자동 급지된다.  중철물 파일 높이는 자동 센서로 조정되어 급지가 안정적이다.  스트림피더는 롤러위에 설치되어 필요할 때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티치마스터 ST 450  최대 유연성과 완벽한 통합
하이델베르그는 IPEX 2006에서 스티치마스터 ST 450 중철기를 선보였다.  이 기계는 높은 수준의 자동화, 유연성과 생산성을 자랑한다.  특정 제품에 잘 적응되어 이 중철기로는 다양한 제품이 가능하다.  이 독보적인 유연성은 기계의 이동형 급지부에서 나온다.  시간당 14,000권의 속도로 이 중철기는 85x128 ㎜에서 320x480㎜까지의 재단전 용지 규격과 최대 중철 두께 12㎜까지 처리한다. 짧은 작업 준비 시간으로 잦은 규격 변경, 대량인쇄와 소량인쇄, 표준 및 고객화된 인쇄물 등에 이상적이며 대규모 인쇄 회사와 후가공 전문 회사에 적합하다.  스티치마스터 ST 450은 JDF 호환의 콘트롤 시스템을 통해 하이델베르그 사의 프리넥 워크플로우에 완벽하게 통합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