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인문화사, Callas PdfToolbox 4 Server 도입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5. 31. 12:10

본문



성인문화사, Callas PdfToolbox 4 Server 도입


하이엔드 컬러 매니지먼트 솔루션 공급업체인 휴닉스는 지난 3월 경기도 군포시 당정동에 위치한 성인문화사㈜(대표 김경수)에 Callas PDF ToolBox Server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Callas pdfToolbox 4 Server는 PDF 편집 및 최적화 솔루션으로 파워풀하고 생산적인 All-in-One PDF 제작 툴이다.
Preflight, 컬렉션, 임포지션, 페이지 핸들링, 폰트 핸들링, 컬러 컨버젼 등 PDF 최적화를 위한 솔루션으로 인쇄, 온라인 출판, 문서 관리 및 보관을 위해 사용되며, Acrobat 플러그 인과 핫폴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믿을 수 없을만큼 다양하고 파워풀한 PDF 편집 툴들을 제공한다.
성인문화사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PDF 입고에 좀 더 원활하게 대응하기 위하여 본 제품을 도입하게 되었다. PDF는 다양한 기능과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인쇄 용도로 사용 시에 문제의 소지가 발생 할 수 있으며 당사의 환경에 맞지 않는 부분도 상당히 존재한다. 이러한 경우에 예전에는 일일이 수동으로 수정하거나 다시 돌려보내서 수정을 요청하는 경우가 빈번하여 생산성 감소와 인쇄 사고 등을 유발하였는데 금번 솔루션 도입으로 많은 부분에 자동화와 에러의 사전 감지 등으로 좀더 원활한 PDF 데이터 처리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