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정기획, GMG ColorProof 및 EPSON StylusPro 4880 도입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5. 31. 13:01

본문



유정기획, GMG ColorProof 및 EPSON StylusPro 4880 도입
오토매틱 프린터 캘리브레이션 기능을 통해 항상 일관된 컬러를 유지할 수 있게 해


하이엔드 컬러 매니지먼트 솔루션 공급업체인 독일 GMG사의 한국총판인 휴닉스(대표 명노삼/www.hunics.net)는 지난 5월에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유정기획(대표 유규형)에 GMG ColorProof 5.1과 EPSON StylusPro 4880 프린터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사진>
유정기획은 쇼핑백, 종이컵, 파우치, 물티슈 등 다양한 종류의 포장 디자인 및 인쇄 제판 (그라비아, 부메랑, 헤리오) 회사이다. 특히 포장 디자인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다양한 종류의 연포장 및 중포장 디자인을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프루핑을 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판단하였다. GMG ColorProof는 프린터가 재현할 수 있는 최상의 품질을 가진 프루핑을 정확하고 빠르게 재현하는 능력이 있으며, 오토매틱 프린터 캘리브레이션 기능을 통해 항상 일관된 컬러를 유지할 수 있게 해 준다.
‘GMG & EPSON’은 완벽한 프루핑 파트너로 불릴 정도로 그 정확도가 매우 우수하다.
특히, StylusPro 4880 모델은 UltraChrome K3 잉크를 사용하여 넓은 색 표현 영역을 가지고 있는 유일한 17인치 사이즈 제품으로, GMG ColorProof와는 완벽한 궁합을 자랑한다.
또한, 세계의 수 많은 프루핑 콘테스트에서 최상위 스코어를 기록하고 있으며, ISO 표준은 물론 SWOP, Gracol, ECI, 3DAP 등의 인증을 받았으며 in-house 표준도 완벽히 지원한다.
교정뿐만 아니라 휴닉스의 컬러 매니지먼트 컨설팅으로 모니터와의 매칭과 컬러 수정에 있어서 획기적으로 정확하고 빠른 능력을 가지게 되었다.
“우리는 정확한 프루핑 솔루션을 찾기 위해 많은 제품들을 검토해 보았다. 그런데, GMG의 탁월한 컬러 관리 능력을 알고 도입하게 되었다. GMG 프루핑 솔루션의 정확성은 말할 필요가 없다. 중포장 뿐만 아니라 연포장 디자인까지 하고 있는 우리에게 정확한 교정은 매우 중요하며, GMG가 이것을 더 쉽고 빠르게 하도록 해 주었다. 특히 EPSON StylusPro 4880과의 조합은 이미 국내 시장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망설일 필요가 없었다”라며 모형식 디자인 실장은 전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