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진인쇄, 하이델베르그 CtP 및 대국전 인쇄기 설치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7. 30. 11:00

본문



현진인쇄, 하이델베르그 CtP 및 대국전 인쇄기 설치
고급 패키징 인쇄 분야 진입과 사업 확장을 위해


경기도 비봉에 위치한 현진인쇄(대표 박희웅)는 최근 패키징 인쇄를 위해 하이델베르그 프리프레스에서 인쇄기, 그리고 워크플로우를 설치하고 가동 중에 있다. <사진>
현진인쇄는 그라비아 인쇄기를 사용하여 대량의 종이컵 인쇄를 하던 업체로서 최근 단통 인쇄로 가능 경향에서 수익성을 높이고 고급 패키징 인쇄 분야에서 진입하여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매엽 인쇄기 분야 과감한 투자에 나섰다. 현진인쇄는 한국하이델베르그 사(대표 김범식)로부터 최근 써멀 CtP, 수프라세터 105와 패키징 인쇄를 위해 코팅 유니트가 있는 스피드마스터 CD 102-6LX를 설치하고 가동 중에 있다. 아울러 프리넥 패키징 워크플로우를 함께 구비해 프리프레스에서 인쇄까지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게 되었다.
현진인쇄의 수프라세터 105는 내장 펀칭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정확한 핀맞춤으로 인쇄 작업 준비 시간 및 손지 절감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하이델베르그에서 직접 개발한 레이저를 장착한 수프라세터는 최상의 이미징 품질뿐 아니라 최고의 생산성을 갖는다. 또한 새로운 모듈을 더해 지속적으로 생산량을 늘릴 수 있다. 아울러 인텔리전트 다이오드 시스템(IDS)을 갖추어 하나의 다이오드가 손상으로 작동을 멈춘다 하더라고 최대의 생산성을 유지하며 계속 구동될 수 있다. 또한, 온도 보정 기능은 수프라세터 레이저의 내부 온도와 드럼의 표면 온도를 안정시켜 레이저의 수명을 최대한 지속될 수 있도록 하고 핀맞춤이 부정확해 지는 것을 예방한다. 이로서 하이델베르그 CtP는 인쇄 시 시간 절감과 비용 절감이 가능하도록 완벽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스피드마스터 CD 102-6LX는 라벨, 패키지 인쇄 시장을 겨냥한 차세대 인쇄기이다. 최적화된 작동 및 최첨단 기술의 집약으로 고도의 자동화와 비용 효율 및 최대의 생산성 보장한다. 또한 잉킹 유니트/습수 시스템에서부터 배지부에 장착된 그립퍼 개방 캠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속도 보정 기능이 구현되므로 단통 인쇄에서도 빠른 속도로 인쇄 작업 진행이 가능하다. 코팅 유닛을 통해 부가가치 있는 다양한 인쇄물 생산이 가능하며 IST UV 건조 시스템의 적용으로 안정되고 효율적인 작업 생산 및 품질이 보장된다. 아울러 중앙 콘트롤 장치인 프리넥 프레스 센터는 하나의 중앙 콘솔을 통해 색상 및 핀맞춤 조절을 가능하게 한다. 이것으로 중앙에서 스피드마스터 인쇄기의 모든 구동 및 조절 기능을 조절하고 통제할 수 있게 될 뿐 아니라 작업 준비 및 인쇄기 설정에서 인쇄 용지 평가까지 모든 필요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된다. 새로운 인텔리스타트 공정 중심의 오퍼레이터 가이드 시스템으로 스피드마스터 인쇄기의 생산성은 한층 높아질 수 있다.  한 작업이 인쇄되는 동안 기장은 이미 다음 작업 준비를 시작할 수 있다. 현재 작업과 다음 작업의 모든 데이터를 사용하여 다음 작업을 위한 인쇄기 준비에 70% 작업 단계가 줄어든다. 작업의 수와 복잡성에 따라 년간 생산 능력은 8%까지 증가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