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업인쇄부회, 2010년 정기총회 개최

_NEWS_/종합

by 월간인쇄계 2010. 11. 30. 10:11

본문



상업인쇄부회, 2010년 정기총회 개최
신임 간사장으로 정민프린테크 서병기 대표를 선임


서울시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상업인쇄부회(간사장 남원호)의 2010년 정기총회가 지난 11월 17일 서울인쇄센터 7층 강당에서 개최되었다. <사진>
이날 정기총회에서 남원호 간사장은 “제48차 간사장에 선임된 후 벌써 4년이 지나 어느덧 임기를 마치게 되었다”고 하면서 ”무사히 임기를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신 회원사 여러분들과 50여 명의 간사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진 격려사에서 서울시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조정석 이사장은 “2010년도 상업인쇄부회 정기총회 개최를 축하드리며, 올 한해도 조합과 부회 발전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해주신 부회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특히 지난 4년간 상업인쇄부회의 간사장이란 중책을
대과 없이 마치신 남원호 간사장님의 그 동안의 노고에 따뜻한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이날 부의안건 중에서 임원개선에 관한 건에서는 정민프린테크 서병기 대표가 신임 간사장에 선임되어 4년간 책자인쇄부회를 이끌어가기로 결정되었다. 또한, 간사 선임은 집행부에 유임하는 것으로 동의했다.
한편, 서병기 신임 간사장은 “여러가지 부족한 점이 많은데도 간사장으로 선임해주셔서 어깨가 무겁다”며 “여러 훌륭하신 전임 간사장님과 임기를 마치신 남원호 간사장님과 부회에 참석해주신 모든 회원사 분들께 감사드리며, 4년 임기 동안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