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비즈니스 업! 행운 업! 이벤트 진행
업무 효율 높여주는 풍성한 경품 이벤트 실시
국내 사무용 복합기 시장 1위 기업인 ㈜신도리코(대표이사 우석형/www.sindoh.com)가 최근 2011년 새해를 맞이해 고객 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비즈니스 업! 행운 업!’이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경품 증정과 함께 체험이 가능한 이벤트로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다.
경품 증정 이벤트에서는 신도리코의 A3 복합기 중, 이벤트 대상 기종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코닥 포켓 캠코더, 외장 하드디스크(500GB), 국내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대상 기종에는 신도리코의 최신 제품인 ‘D400시리즈(D400/D401/D402)’와 ‘N600시리즈(N600/N601/N602)’는 물론 꾸준한 인기제품 ‘디지웍스 4025A’, ‘디지웍스 4300’ 등이 포함되어 신도리코의 최첨단 성능과 함께 경품 혜택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다.
2011년 2월 본격 출시 예정인 첨단 레이저 복합기 ‘M401’를 앞서 체험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도리코 홈페이지(www.sindoh.com)에 방문하여 체험단 신청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3명을 선정, 해당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응모자 3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M401’은 신도리코의 50년 노하우가 집약된 초소형 레이저 복합기로 세계 특허 기술력이 돋보이는 등 관련 업계를 리드할 신제품으로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신도리코의 기술력이 집약된 A3 디지털 복합기 D400시리즈와 N600시리즈는 빠른 출력속도와 고객지향형 솔루션을 지원하는 자사의 대표 상품이다. 특히 클라우드 프린팅 기술인 ‘U-Print 솔루션’을 탑재하여, 스마트폰을 이용해 출력물을 중앙서버로 전송하면 서버와 연결된 복합기 어디에서나 사용자 인증 후 출력이 가능해 외근이 잦은 기업의 경우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신도리코 영업총괄본부장 최종하 전무는 “금번 이벤트는 그간 신도리코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하게 되었다”며 “신도리코의 최신 디지털 복합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경품으로 사무용 주변 기기를 증정함으로써 소비자들이 경품 당첨 행운과 업무 효율 상승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