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논코리아 복합기, '바이어스 랩' 선정 2개부문수상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2. 28. 14:55

본문



캐논코리아 복합기,
美‘바이어스 랩’ 선정  ‘올해의 제품상’과 에너지 효율 부문 ‘최우수 제품상’ 수상

친환경 정착방식 등 에너지 절전기술에서 높은 평가를 얻어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세계적인 사무기기 평가 전문기관인 ‘바이어스 랩(Buyers Laboratory)으로부터 사무용 복합기와 레이저 프린터 등 3기종이 ‘올해의 제품상(Pick of The Year)’과 에너지 효율성 부문 ‘올해의 최우수 제품상(Outstanding Achievement Pick of the Year)’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사진>
‘올해의 제품상’은 바이어스 랩에서 복합기 및 프린터 제품군을 대상으로 제품 신뢰성, 이미지 품질, 사용편리성, 생산성 등 주요 평가기준을 적용해 두 달간의 철저한 테스트를 거친 후,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제품에게 수여되며, ‘에너지 효율 최우수 제품상’은 에너지 효율과 관련된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가장 뛰어난 제품에게 수여하게 된다.
제품의 성능과 에너지 효율 부문 모두에서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된 A4복합기 MF5870dn은 낮은 유지비용과 빠른 첫 장 출력속도, 절전 설계 등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으며, 초소형 A4 레이저 프린터 LBP6000은 빠르고 효율적인 출력시스템으로 올해의 제품상을 받게 되었다. 끝으로, 사무용 컬러 복합기 iR ADVANCE C5051은 경쟁 제품 대비 평균 에너지 소비율이 50% 이상 낮은 것으로 나타나 에너지 효율성 면에서 ‘올해의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선정 과정에서 캐논의 에너지 절전 기술이 높은 평가를 얻었다”고 말하고 “캐논은 제품의 성능 향상은 물론 자원낭비를 줄이는 친환경 기술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어 이러한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이라 생각되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에게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