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닥, 오픈하우스를 통해 FLEXCEL NX System시연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6. 28. 14:21

본문


코닥, 오픈하우스를 통해  FLEXCEL NX System시연
FLEXCEL NX System을 통한 수익성 향상과 비용 감소방법 소개


Institut des Graphic du Québec(이하 ICGQ)의 오픈하우스에 참석한 사람들은 KODAK FLEXCEL NX Digital Flexographic System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오픈하우스에서 소개된 시스템은 포장 인쇄사업자, 소매상, 브랜드 소유자들이 생산을 간소화하고 운영 비용을 줄이는 동시에 향상된 인쇄 품질로 영향력이 높은 포장을 만들 수 있는 시스템이다. 코닥은 고객들이 라벨, 포장, 접는 종이용기 분야에서 플렉소그래픽 솔루션을 사용해 새로운 수익 기회를 발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4월 27일에 캐나다 퀘백 몬트리올에서 열린 오픈하우스는 KODAK FLEXCEL NX Plates의 데모와 코닥 및 다른 플렉소 솔루션 공급사업자들의 프레젠테이션으로 구성되었다.
 “KODAK FLEXCEL NX System은 플렉소그래픽 기술을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렸다.” 코닥 포장 사업 개발 매니저이자 오픈하우스에서의 발표자였던 도우 바이즈가 말했다. “참석자들은 KODAK FLEXCEL NX Plates의 특성들이 얼마나 많은 전통적인 플렉소 관련 문제들을 극복하고 우리의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성공을 가져다 주도록 도와주는지 알게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KODAK FLEXCEL NX Digital Flexographic System의 데모는 다음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http://bit.ly/eNuSrk) 또한 이 시스템의 장점에 대해 토론하고 있는 코닥의 고객, Packstar의 영상은 여기에서 볼 수 있다.(http://bit.ly/nUwdc)
수상경력이 있는 KODAK FLEXCEL NX Digital Flexographic System은 코닥의 플렉소그래픽 제품 라인에서 핵심적인 요소이며 포장인쇄 시장에서 다양한 요구들을 다루고 있다. 디자인과 라인 스크린 뿐만 아니라 KODAK FLEXCEL NX Digital Flexographic Plates는 InterTech Award에서 수상한 KODAK DIGICAP NX Screening와 함께 높은 인쇄 밀도와 더 나은 인쇄 대조, 넓은 범위의 어플리케이션에서 깨끗해진 톤을 제공한다. 또한 생산효율성의 향상과 비용 감소를 가능하게 한다.
주요 포장 인쇄 솔루션들과 함께 코닥은 고객들에게 향상된 생산 효율성을 통해 사업 성장을 견인하도록 하는 가장 넓은 범위의 포트폴리오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교정인쇄를 위해, KODAK APPROVAL NX Digital Color Imaging System은 포장 전문가들을 위한 증명된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FLEXCEL NX System에 최적화되어 포장 인쇄사업자들이 공정시간을 줄여주고 플렉소그래픽 판재 비용을 줄이며 인쇄중 디지털 프루프 매칭 컬러와 이미징을 더 정확하게 하여 고객들의 기대사항을 충족시킨다.
위의 코닥 솔루션들과 함께, KODAK PRINERGY POWERPACK Workflow, KODAK INSITE Solutions, KODAK COLORFLOW Software를 포함하는 코닥 통합 워크플로우 솔루션을 통하여 인쇄사업자들은 비용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생산과정을 간소화하는 측정가능한 솔루션을 얻을 수 있다.
“코닥은 패키징 솔루션분야에서 돋보이는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 이 포트폴리오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넘나들며 고객들의 성공을 지원한다.” 캐나다의 영업담당인 Mace Hoover가 말했다. “우리는 ICGQ가 Kodak을 이 중요한 산업의 행사에 코닥 패키징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초대한 대에 큰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