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워드헌트 그룹, 코닥 프로스퍼 5000XL 프레스 설치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6. 28. 14:22

본문


하워드헌트 그룹, 코닥 프로스퍼 5000XL 프레스 설치
프레스로 다이렉트 메일 시장의 혁신을 이뤄


선두적인 마케팅 서비스 공급사업자인 Howard Hunt Group은 최근에 켄트, 다트포드에 있는 그들의 25만 평방 피트의 작업장에 코닥 프로스퍼 5000XL 프레스를 설치했다.
육십만 파운드의 턴오버와 설비, 텔레콤, 금융 서비스, 여행, 소매, 정부와 자선단체를 포함한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의 스펙트럼에 있는 주요 고객들과 함께 하워트 펀트 그룹은 이상적으로 코닥의 혁신적인 잉크젯 기술의 고유의 역량을 최대화시켰다. 하워트 헌트 그룹은 마케팅 서비스, 데이터 서비스, 디지털 마케팅과 다이렉트 메일을 포함하는 다양한 범위의 마케팅 서비스에서 최첨단의 입지에 있다.
 “우리가 코닥 스트림 기술이 다이렉트 메일을 혁신시킬 것이라 믿고 있으며 프로스퍼 프레스를 더하는 것은 우리 회사를 위한 전략적인 움직임이다.” 하워드 헌트 그룹의 관리 총괄자 어시스턴트인 루시 에드워드가 말했다. 하워드 헌트 그룹은 올바른 채널을 통해 정확한 메시지를 정확한 시간에 전달하는 것을 ‘약속’하고 있다. “프로스퍼 프레스의 속도와 많은 양을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은 데이터와 디지털 마케팅의 지능적인 사용과 결합되었으며 이것은 이 기기가 우리의 고객들이 모든 채널을 통해 더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도록 도와준다는 것을 의미한다.”
 “프로스퍼 프레스는 완전히 통합된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제안을 발전시키기 위한 우리의 전략에 다른 부분을 완성시킨다.” 에드워드가 말했다. “오늘날에는 높은 수준의 개인화와 연관성이 요구된다. 이 기기는 이 컨셉을 받아들이고 다이렉트 메일이 가상적으로 ‘실시간’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해준다.  수 백만 개의 고품질 색상으로 된 다이렉트 메일을 전달할 수 있는 능력으로 프로스퍼 프레스는 소셜 미디어,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이메일 마케팅, 우리 고객들의 통합된, 정교한, 타켓화된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웹 딜리버리에 있어서 우리의 역량을 보충해준다.”
하워드 헌트 그룹이 프로스퍼 프레스에 투자해 얻어낼 수 있는 모든 것을 얻어내도록 도와주기 위해, 코닥 마켓무버 비즈니스 어드밴티지 솔루션 팀은 디지털 진단 서비스를 그 프레스를 설치하기 전에 실시했다. 마켓무버 솔루션 컨설턴트들은 헌트 그룹의 사업 전략을 유효화하고 우선순위를 정하고 성공요소들을 정의하고 위험을 줄이는 것을 도와주는데 필요한 행동들과 투자대비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는 행동들을 추천하기 위해 이 그룹의 비즈니스를 종합적으로 평가했다.
 “우리는 최고의 솔루션을 위해 시장을 조사했고 코닥이 우리가 선택한 파트너이다.” 하워드 헌트 그룹의 최고경영자인 루크 피고트가 말했다. “프로스퍼 프레스를 설치한 것은 12년 간의 파트너쉽의 정점이었고 코닥과 하워드 헌트 그룹 사이에 사업 이해와 장기적인 전략이었다.”
“우리는 하워드 헌트와 와 우리의 장기지속적인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고 그들의 다이렉트 메일 사업을 혁신시키고 구성하는 그들의 계획의 일부가 되어 기쁘다.” 코닥의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에 지역 비즈니스 매니저인 마크 클라크가 말했다.

Mercury Print Productions, KODAK PROSPER 5000XL Press 선택
교육 시장의 출판사들을 위한 디지털 책 인쇄 분야에서 선두적인 입지에 있는 머큐리 프린트 프로덕션은 코닥 프로스퍼 5000 XL을 설치하기 시작했다. 머큐리는 교육/교과서 시장 출판사들의 요구에 맞게 단편, 주문 제작 책을 컬러로 인쇄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을 뽐내기 위해 프로스퍼 5000XL를 사용할 것이다.
프로스퍼 5000XL 프레스는 머큐리의 디지털 역량에 인치당 175 라인에 가까운 옵셋 수준의 결과물을 낼 수 있도록 해주고, 분당 650 피트 또는 200 미터까지의 롤페드 속도를 가지고 있다. 이 속도와 우월한 품질의 결합이 프로스퍼 5000XL 프레스를 시장에서 8,12,16 페이지 시그니처를 위한 시장에 있는 잉크젯 웹 프레스에서 가장 생산적으로 만들었다. 프로스퍼 5000 XL 프레스는 한 달에 1억 2천만 A4 인쇄까지의 의무 사이클을 가지고 있으며 인쇄할 수 있는 넓이는 24.5인치까지이다.
시장으로의 더 빠른 시간, 옵셋 인쇄 품질과 자동화된 재고 인공주입으로 머큐리는 McGraw Hill Education, Pearson, Houghton Mifflin Harcourt 과 다른 회사들을 포함하는 가장 큰 교과서 인쇄사업자와의 그들의 이미 엄청난 사업을 확대하려고 계획한다.
 “우리가 보고있는 트렌드는 출판사들로부터 그들의 재고를 줄이고, 더 맞춤화되도록 만들고, 교과서의 가격 포인트를 낮추라는 지시를 포함하고 있다.” 머큐리의 오퍼레이션 부사장인 크리스찬 샴베거가 말했다. “프로스퍼 5000 XL 프레스로 우리는 고객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양의 제품을 그들이 원할 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머큐리는 출판사업자들이 짧은 턴어라운드 시간과 주문제작 역량을 위해 디지털 인쇄로 바꾸기 시작했던 4년 전에 책 출판 부서를 만들었다. “우리는 지금 디지털 인쇄기들이 여러 대 있지만, 프로스퍼 프레스를 도입하는 것은 우리의 현재 장비들 보다 훨씬 더 많은 생산할 것이다.” 샴베거가 말했다. “우리는 정말로 프로스퍼 5000XL 프레스를 산업의 변화라고 보고 있으며 이것은 우리가 시장에 있는 다른 옵션들 중에서 이것을 선택한 이유입니다. 한 달에 이 기기가 생산해 낼 수 있는 어마어마한 양은 페이지당 줄어든 가격 포인트와 함께 우리에게 미국에서 우리의 사업을 성장시키도록 해줄 것이다. 이 프레스는 우리에게 현재 많은 출판사들이 그들의 인쇄물을 보내고 있는 중국의 인쇄사업자들과 효과적으로 경쟁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우리는 여기에서 비즈니스를 할 수 있도록 비용을 줄이도록 만들 수 있다. “
 “책 출판사업자들이 그들의 고품질 인쇄 기준을 유지하면서 더 짧아진 운영 길이와 맞춤화를 선택하기 때문에, 프로스퍼 5000XL 프레스는 머큐리를 산업 내에 가장 강력한 인쇄사업자 중의 하나로 강화시켰다.” 코닥의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의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인 빈스 페라로가 말했다. “고객들이 그들이 재고를 바라보는 시선을 바꾸는 시간에, 디지털 프레스의 새로운 세대는 그들이 필요할 때 합리적인 가격 포인트로 비용효과적이고 고품질의 책들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머큐리는 시장에 프로스퍼 5000XL 프레스를 함께 프로모션 하기 위해 코닥과 일할 것이며 책 출판사들을 위한 것 뿐만 아니라 코닥의 고객들을 위해서도 현장에서 기기 시연을 제공할 것이다. “머큐리가 이 기기를 설치한 것은 로체스터에 있는 인쇄사에서 처음으로 프로스퍼를 설치한 것이며 잠재적인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머큐리와 가까이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페라로가 말했다. “머큐리의 프레스는 전 국가의 출판사들로부터 다량의 인쇄 사업을 로체스터에 가져다 줄 것이고, 로체스터 지역 경제에 프로스퍼 프레스의 진입은 좋은 소식이 될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