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델베르그, LabelExpo Europe 2011 참여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0. 24. 14:54

본문

01


하이델베르그, LabelExpo Europe 2011 참여

다양한 라벨 및 포일 인쇄를 위한 디지털 인쇄 솔루션 선보여



지난 9 28일부터 10 1일에 벨기에 브뤼셀에서 개최된 LabelExpo Europe 2011에서 하이델베르그는 라벨 인쇄사와 패키징 제작사가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인쇄 솔루션을 전시했다. <사진>

최근 하이델베르그가 인수한 디지털 인쇄 시스템 제조회사 CSAT가 처음으로 하이델베르그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Linoprint DriveLine B도 함께 전시했다. 이 두 제품은 패키징 부분에서 가변의 단통 인쇄물을 효과적으로 제작하는 데 적합한 솔루션이 될 것이다.

하이델베르그 사의 디지털 패키징 인쇄 총책임자 다니엘 드레이어(Daniel Dreyer)는 “디지털 인쇄와 패키징, 라벨은 인쇄 산업 내 중요한 성장 시장이다. 특히 Drop-on-demand 잉크젯 기술은 최근 패키징 산업에서 부각되고 있다”고 말하며 “하이델베르그는 기술 개발을 빨리 시작한 편이고 Linoprint를 통해 곧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CSAT 인쇄 시스템을 합병함으로써 제품 라인을 넓힐 수 있었으며, 이를 통해 디지털 인쇄 전략을 계속 확대, 하이델베르그의 입지를 강화하고 패키징과 라벨 부분에서 고품질 인쇄 기술의 선두를 지켜 나갈 것이다”고 설명했다.

CSAT 사의 iTS 6oo 디지털 drop-on-demand 잉크젯 인쇄 시스템은 가변형 라벨 인쇄에 이상적이며 고품질과 가변성, 생산성에 대한 요구에 응하면서 낮은 생산 비용을 보장한다. 칼라 인쇄 시스템은 UV 잉크를 사용하여 종이와 플라스틱, 포일과 합성 용지에 600 dpi의 기본 해상도로 인쇄된다. 모든 용지는 48 m/min의 최고 속도에 420mm의 최대 폭으로 인쇄된다. LED UV 중간 건조를 통해 어떤 인쇄 속도에서도 높은 인쇄 품질이 유지되며, 완전 자동 인쇄 헤드 세척은 안정적인 인쇄를 보장한다. 세척은 인쇄기가 오랫동안 가동되지 않을 때만 시작되어 가동 중 불필요하게 멈추는 것을 예방한다. 또한, roll-to-roll 인쇄 시스템과 인라인 솔루션으로 패키징 라인에 바로 통합되어 제공될 수 있으며, 오프라인 기계로서 iTS 6oo은 후가공에 바로 연결될 수도 있다. 유연한 디지털 잉크젯 UV 인쇄 시스템과 Linoprint DriveLine B 또한 포일과 블리스터 용지 등 까다로운 재질에 다양한 규격과 고품질로 다색 인쇄가 가능하며, 전체 인쇄 이미지에 영향을 주는 고객별 개인화가 인쇄 프로세스의 후반부에 요구 되어도 이를 처리할 수 있다. DriveLine B는 최고 속도 24m/min에서 최대 폭 340mm까지의 용지를 다룰 수 있다. 독립적인 솔루션으로 Drive Line B는 동시에 여러 패키징 라인을 취급할 수 있어 여러 패키징 라인에 사용되는 이상적인 중앙 포일 인쇄기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