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만로랜드, auto print APL 제7회 InterTech 기술상 수상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0. 24. 14:38

본문



만로랜드, auto print APL 7InterTech™ 기술상 수상



만로랜드의 auto print APL (Automatic Plate Loading)이 지난 9 11일 시카고에서 진행된 제7 InterTech™ 에서 기술상을 수상했다. <사진>

InterTech™ 는 미국 인쇄업계에서 주최한 행사로 기술상은 기술혁신을 통해 인쇄 산업 발전에 공헌한 업체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이번에 기술상을 받은auto print는 만도랜드의 원터치 인쇄기시리즈중의 한 제품으로써 효율적인 운영 컨셉을 목표로 하고 있다.

auto print APL은 여러 기술의 조합을 통하여 신문인쇄기의 준비시간을 효과적으로 단축했다. 로봇팔이 자동으로 판을 넣어주고 판이 통에 동시에 걸리는 전 공정의 자동화를 실현함으로써, 준비시간이 30분이나 수요되는 전통적인 표준신문인쇄기에 비해 준비시간을 3분으로 단축, 소요시간을 약 90% 가량 단축했다. 인쇄준비시간의 대폭적인 단축과 폐쇄 루프기술을 바탕으로 만로랜드의 자동인쇄기 실현이라는 비전을 실현한 기술이다. 

만도랜드의 부사장인 마크 보한(Mark Bohan)은 “만도랜드의auto print APL의 로봇과 자동화의 조합이 인쇄업계에 혁신을 불러오길 바라며, 이를 통해 다수의 인쇄 업계가 효율적인 사업 비즈니스를 전개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