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uddeutsche 출판사, 만로랜드 ROLAND 700 Direct Drive 구축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0. 24. 14:53

본문



Suddeutsche 출판사, 만로랜드 ROLAND 700 Direct Drive 구축



독일의 우바도치 (Suddeutsche) 출판사는 최근4백만 유로를 투자해 주변설비를 구입, 인쇄능력을 대폭 확장했는데 중점은 인라인색 관리장치를 장착한 다이렉트 드라이브 8색기 ROLAND 700 DirectDrive에 대한 설비투자였다. <사진>

우바도치(Suddeutsche) 출판사는 자원절약과 친환경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프로세스 스탠더드 오프셋(PSO) 인증을 받았으며 고품질의 색채겸용제품 확보, 효율적인 프로세스 구축을 위해 ROLAND 700 Direct Drive의 구매를 결정했다.

우바도치(Suddeutsche) 출판사의 이사인 우도 보그(Udo Vogt)는 “ROLAND 700 Direct Drive를 통해 정기간행물과 저널잡지, 기관, 출판사뿐 아니라 일반산업 및 글로벌회사의 사업보고서의 발행에 사용할 것이다“라고 향후 비즈니스 계획을 설명했다.

ROLAND 700 Direct Drive의 가장 큰 특징은 인쇄준비시간의 감소(오프셋 대비 60% 단축)이다.

직접구동과 완전 자동판 교환장치로 동시에 모든 판을 바꾸는 기능을 부가시켜 준비시간을 단축했으며 워크프로세스를 간략화 시켰다. 예로 1분 사이에 인쇄단위를 8개 바꿀 수 있고 이와 동시에 블랑켓을 세탁하는 기능이 있다. 그리고 인쇄기의 시작과 마무리 인쇄부분의 길이를 조절함으로써 인쇄제품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표준설비인 퀵 스타트 제어판을 누르면 정지가 되고, 가속장치를 누르면 인쇄속도를 가속화하고 동시에 용지도 장비에 들어간다. 

또한, 회색 밸랜스 제어 시스템을 포함한 두 개의 인라인 컬러 파일럿 컬러측정시스템을 양면전환장치의 앞쪽과 뒤쪽에 설치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