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4]조우니, 다이니폰스크린 잉크젯프린터 도입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7. 9. 13:25

본문


조우니, 다이니폰스크린 초고속 윤전방식 잉크젯프린터 Truepress Jet520 도입
고객 요구에 더욱 신속한 대응이 가능해져


DM토탈 솔루션 공급 기업 (주)조우니(대표이사 이우백/www.jyoni.com)가 지난 2월 다이니폰스크린코리아(주)(대표이사 전익성)의 풀컬러 디지털 인쇄시스템 Truepress Jet520을 설치 완료했다. <사진>
조우니는 지난 1969년 국내 최초로 전산용지를 생산 판매한 이래 40여 년간 다양한 제품의 개발, 생산을 통해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 전산관련 업무설계, 처리 및 통계, 전산출력, 봉입발송에 이르기까지 DM토탈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공급해 온 국내 유수의 업체이다.
조우니는 이번 Truepress Jet520도입에 대해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고속 잉크젯프린터로는 고품질 풀컬러 DM시장 및 POD 시장에는 대응에 한계가 있었기 때문에 대량 풀컬러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선구자 역할을 하기 위해서 이번 장비 도입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조우니는 One to One 마케팅 시장을 타겟으로 고품질, 고부가가치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초고속 고품질 인쇄시스템을 갖춘 기업으로 고객의 요구에 더욱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게 되었다.
이번에 조우니에서 도입한 다이니폰스크린의 풀컬러 디지털 인쇄시스템 Truepress Jet520은 스크린의 장기간 축적된 프리프레스 기술과 최신 잉크젯 기술이 융합된 차세대 잉크젯 가변인쇄 시스템이다. 날로 증가하고 있는 개인을 타겟으로 한 가변 데이터 인쇄물을 처리함에 있어 생산성, 인쇄품질, 러닝코스트 등, 뛰어난 토탈 밸런스를 갖춘 제품으로 고객 맞춤형 DM, 각종 청구서, 지역신문, 학습지, 서적, 잡지, 카탈로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신뢰성 높은 피에조 DOD(Drop On Demand) 잉크젯 헤드를 채용하고 있는 Truepress Jet520은 전압에 의해 형태가 변하는 피에조 소자에 의해서, 잉크 분사량을 매우 정밀하게 컨트롤하며, 멀티톤 인쇄를 실현하여 부드러운 계조 재현을 가능케 한다는 장점이 있다.
 유연한 장비구성이 장점인 Truepress Jet520은 용지폭 250㎜/양면인쇄 기능과, 최대용지폭 520㎜/단면 Or 양면인쇄 기능의 전환이 가능함에 따라, 고객의 작업 내용에 맞춘 효율적 인쇄를 가능케 한다. 분당 최대 128m의 고속출력, 720x720dpi 의 뛰어난 품질로 최근 급증하고 있는 고객 맞춤형 가변인쇄를 완벽하게 실현한다. 또한, 기존 윤전방식의 잉크젯프린터는 용지의 제한이 많기 때문에 전용용지를 사용해야만 하는 단점이 있었지만, Truepress Jet520은 일반용지 및 아트지에도 고품질 인쇄가 가능하기 때문에 DM 시장 뿐만 아니라, POD시장에서도 다양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