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올해의 복합기 부문상’과‘올해의 제품상’ 6개 부문 수상
사무기기 평가의 최고 귄위 기관 ‘바이어스 랩’ 선정
캐논은 미국 사무기기 평가 전문기관인 ‘바이어스 랩(Buyers Laboratory)으로부터 2008년 ‘올해의 복합기 부문상(MFP Line of the Year)’과 6개 부문에서 ‘올해의 제품상(Pick of the Year)’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
이로써 캐논은 2000년 이후 ‘올해의 복합기제품 부문상’을 여섯 번이나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고, 2005년 이후 23개의 복합기 제품이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되게 되었다.
‘올해의 복합기 부문상’은 바이어스 랩에서 복합기 전 제품군을 대상으로 제품 신뢰성, 이미지 품질, 사용편리성, 생산성 등 다양한 평가기준을 적용해 두 달간의 철저한 테스트를 거친 후,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1개 기업에만 수여되며 올해의 제품상은 각 부문에서 가장 우수한 제품에 반기 별로 주어진다.
바이어스 랩의 다리아 호프만 편집장(Daria Hoffman)은 “캐논은 다른 복합기 제조사와는 달리 저속의 SOHO제품부터 고속의 사무용 제품까지 고루 최고수준의 우수한 품질을 보여주고 있다.”라며 올해의 복합기 부문상 선정배경을 설명했다.
‘올해의 제품상’에도 캐논은 사무기기 전 영역에서 제품이 선정돼 그 우수성을 다시 한번 입증 받았다. 수상 제품은 중대형 사무실용 복합기 iR 3225/3235/3245 3종과 컬러 복합기 iR C2550i, 캐드와 설계도면 출력에 최적인 대형 잉크젯 프린터 iPF 820, 끝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이 편리한 콤팩트형 A4컬러 복합기 MF9340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김천주 대표이사는 “캐논은 지난 10년간 미국 내 특허출원건수 3위 내에 꾸준하게 매겨지고 있다. 이 같은 최고 기술을 향한 캐논의 노력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히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 02)3450-0700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