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3]HP 컬러 레이저젯, 월스 컨설팅 선정 최우수상 수상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7. 1. 14:48

본문


HP 컬러 레이저젯 CP2025dn, 월스 컨설팅 선정 최우수상 수상

마케팅 자료를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어

HP(대표 최준근/www.hp.co.kr)는 HP 컬러 레이저젯 CP2025dn 프린터가 세계적인 비즈니스 이미징 사무기기 전문 평가 업체인 월스 컨설팅(www.wirthconsulting.org)의 ‘2009 헤드2헤드(Head2Head) 리포트’ 선정 컬러 레이저 프린터 부분 최우수상(Gold Medal)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사진〉
이번 평가를 진행한 월스 컨설팅은 세계적인 B2B 중소기업용 비즈니스 이미징 기기 전문 컨설팅 기업으로 이 회사에서 발표하는 ‘헤드2헤드 (Head2Head) 리포트’는 가정용 및 중소기업, 기업용 프린터 및 복합기의 효율성을 총소유비용(TCO), 장당비용(CPP) 그리고 자체 평가시스템을 바탕으로 측정하는 전문적인 평가 리포트이다.
특히, HP 컬러 레이저젯 CP2025 프린터에 대한 평가는 월스 컨설팅에서 발표한 ‘2009 헤드2헤드(Head2Head) 리포트’ 중 500달러 이하 양면출력 기능을 장착한 데스크톱형(Desk-Top) 컬러 레이저 프린터 제품군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HP 컬러 레이저젯 CP2025dn은 출력 품질과 기능면에서 타사 제품보다 그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또한 흑백 및 컬러 출력 기준 장당 2.5센트의 저렴한 출력비용과 더불어 내장된 HP 인하우스 마케팅 스타터 킷(In-house Marketing Starter Kit)으로 전문 출력소 수준의 컬러 및 흑백 품질로 전문 마케팅자료를 사내에서 직접 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월스 컨설팅 측은 “ HP 컬러 레이저젯 CP2025 프린터의 제품 자체적인 성능도 월등했지만, 사내에서 직접 마케팅 자료를 제작할 수 있도록 돕는 HP의 인하우스 마케팅 킷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등과 같이 중소기업의 효율성과 생산성 측면과 직결되는 부분에서 가장 큰 점수를 주게 되었다.”라며 수상의의를 설명했다.
또한, 이 제품은 강력한 500MHz 프로세서와 V5x CPU를 바탕으로 컬러와 흑백 각각 장당 21/21ppm의 빠른 출력속도로 출력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간편한 HP만의 레이저젯 프린터만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봉투, 카드, 광택용지 등 다양한 출력 용지를 이용해 마케팅 자료를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 부분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HP 컬러 레이저젯 CP2025dn은 일체형 토너 카트리지를 장착해 토너교체 시 이용하기 편리하게 구성되었으며, HP 웹젯 어드민(Webjet Admin)과 이지 프린터 케어(Easy Printer Care)와 같은 뛰어난 프린팅 솔루션을 이용해 손쉽게 프린팅 관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컬러 액세스 컨트롤(Color Access Control) 기능을 통해 컬러 사용 관리 및 제어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기업의 효율적인 컬러 프린팅 비용 관리를 돕는다.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장 조태원 부사장은 “ HP 컬러 레이저젯이 제공하는 고품질의 출력물들과 레이저젯 솔루션이 최고의 평가기관으로부터 찬사를 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 최근 더욱 치열해진 시장에서 중소기업과 기업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효율성과 솔루션을 제공해나감으로써 앞으로도 HP 컬러 레이저젯의 최고의 생산성을 강조해 나갈 터.”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번 평가는 HP 외에도 코니카, 미놀타, 렉스마크, 브라더 인터내셔널, 삼성전자의 500달러 이하 양면출력기능의 컬러 레이저 프린터와 비교 테스트한 후 발표한 결과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