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3]한국후지제록스, 700 DCP 출시 기념 제품설명회 개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7. 1. 14:59

본문


한국후지제록스, 700 DCP 출시 기념 제품설명회 개최

시장 성장률 높은 중소형 컬러 인쇄시장의 적극 공략에 나서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www.fujixerox.co.kr)는 주문형 컬러 디지털 인쇄 시스템 700 Digital Color Press(이하 700 DCP)를 출시하고, 지난 2월 19일 본사 쇼룸에서 출시 기념 제품 설명회를 가졌다. 〈사진〉
이날 행사에서 황인태 영업본부장은 “국내에서는 대형 컬러 인쇄장비에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전 세계적으로는 중소형 컬러 인쇄(Light Production Color)의 성장이 가장 빠르다. 이처럼 성장세에 있는 중소형 컬러 인쇄 장비의 라인업을 보강하고, 적은 비용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사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700DCP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요즘 같은 불황에 인쇄업체들이 선택할 수 있는 최선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덧붙였다.
700DCP는 후지제록스의 기존 컬러 인쇄 라인업을 보완한 컬러 인쇄 시스템으로 개선된 인쇄 속도와 진보된 시스템 등 컬러 인쇄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컬러와 흑백 모두 2400dpi의 해상도에 A4 사이즈 단면 풀 컬러 인쇄 기준으로 분당 70매의 속도로 인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콤팩트형 크기임에도 다양한 후처리 옵션구현이 가능해 코팅지/비코팅지를 활용한 중철 소책자, 카탈로그, 설명서, 3단 접지 브로슈어, 인쇄 엽서, DM, 포토북 등 고객의 다양한 비즈니스 개발에 유용하며, 업계 최초로 급지부(피더)와 서버,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후처리 장치를 고객이 원하는 옵션으로 선택하는 것이 가능해 고객의 사업환경이나 요구에 따른 다양한 형태의 기기를 제공할 수 있다.
이미지 품질면에서는 색 구현 표준으로 사용되는 8가지 방식의 컬러 프로파일과 컬러 시뮬레이션을 통해 선호하는 컬러 표준을 선택할 수 있어 보다 높은 정확도의 색상 교정을 통한 실제 색 구현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최근의 친환경 이슈에 따라 새롭게 개발된 에너지 절약형 EA-ECO 토너가 후지제록스 인쇄 시스템 중 최초로 도입되었다. 이 토너는 일반적인 EA토너보다 낮은 20도 이하 온도에서 인쇄할 수 있어 적은 전력을 소비한다. 한국후지제록스가 이번에 국내 시장에 선보인 700DCP는 월 인쇄량이 1만5천매에서 5만매에 달하는 중소 규모의 인쇄업체들이 본격적으로 디지털 컬러 인쇄 비즈니스를 추진하는 데 가장 적합한 기종이다.
☎ 02)310-611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