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3]대호기계, 생산성 향상 컨설팅 및 3정 5S 교육 성공리에 완료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7. 1. 15:11

본문


대호기계, 생산성 향상 컨설팅 및 3정 5S 교육 성공리에 완료

업무 효율성과 마인드 개선 성과를 이뤄내

재단기와 자동재단시스템 전문 업체인 대호기계(대표 김남호/www.papercutter.co.kr)는 지난해 11월 1일부터 올해 1월 31일까지 총 3개월간 현장 합리화를 통한 생산성 향상과 전 조직원의 마인드 개선”을 위한 생산성 향상 컨설팅 및 3정 5S 교육을 했다. 〈사진〉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지원을 통해 이루어진 컨설팅은 2명의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 전사원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전사원 교육 및 업무 파트별 교육을 통해 회사 전체와 사원 개개인의 업무 효율성과 마인드 개선 성과를 이루었다.
이번 교육에 참가한 하현구 사원은 “하루하루 교육이 진행되면서 그동안 쉽게 놓쳐왔던 업무상의 로스가 많이 있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 3개월간의 교육을 통해 불필요한 동선, 작업등 무심코 지나쳐 왔던 작업 요소들을 합리적으로 바꾸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라며 교육을 통해 얻은 변화를 피력했다.
전 사원이 LG전자를 비롯한 선진 현장을 직접 체험하며 3개월간의 적극적인 변화를 위해 노력해 온 대호기계는 품질을 최우선으로 둔 효율적인 생산 공정 개선으로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 053)582-626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