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인쇄문화협회와 수원시옥외광고협회, IT융합형디자이너인력양성을 위한 협약식 체결

_NEWS_/종합

by 월간인쇄계 2012. 7. 9. 17:11

본문

01

 

경기도인쇄문화협회와 수원시옥외광고협회, IT융합형디자이너인력양성을 위한 협약식 체결
아름다운 간판 및 수원 만들기를 위한 옥외광고디자인 인력양성 목표로

 

(사)경기도인쇄문화협회(회장 김현덕/www.pg.or.kr)와 경기도옥외광고협회 수원시지부(지부장 강원석)는 지난 5월 8일 수원시 옥외광고협회 사무실에서 옥외광고디자인 일자리창출과 취업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
이번에 체결한 업무협약식은 수원시 아름다운 간판만들기 정책에 일조하고 도시재생 사업에 따른 옥외광고디자인인력을 양 기관이 앞장서서 육성 하자는 차원의 업무 협약을 실시했다.
경기도인쇄문화협회의 관계자는 “옥외광고 산업과 인쇄산업은 밀접한 분야로서 함께 상생하여 사업체에 도움을 주고 수원의 아름다운 간판문화 만들기에 필요한 인력 육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으며 경기도옥외광고협회 수원시지부의 관계자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간판 문화를 한층 업그레이드를 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소감을 밝혔다.
특히 경기도인쇄문화협회에서 실시하는 인력양성 사업에 맞추어 옥외광고협회에서도 적극적으로 취업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인쇄문화협회는 고용노동부와 수원시 지원으로 오는 7월 2부터 경기 화성소재 장안대학교에서 국내 최초로 옥외광고디자인 양성을 위한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