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이델베르그, 베를린 EcoPrint 전시 참가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2. 9. 3. 10:58

본문

 

하이델베르그, 베를린 EcoPrint 전시 참가
친환경, 비용-효과적인 인쇄 솔루션을 제시해

독일 베를린에서 오는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처음 개최되는 에코프린트(EcoPrint) 환경 전시회 (www.ecoprintshow.com)에서 하이델베르그는 3번 홀, 3-330부스에서 환경친화적 인쇄 솔루션을 전시할 계획이다. <사진>
지속가능성은 모든 하이델베르그 솔루션의 중요 사양이다. 더불어 환경 친화적이며 에너지 효율이 높은 인쇄기를 개발하는 것은 가장 중요한 이슈이다. 손지와 일반적 폐기물, 에너지 소모 및 배출을 최소로 줄이는 것으로써 하이델베르그는 고객들이 비용-효과적이며 환경에 안전한 기반을 사용해 인쇄를 할 수 있도록 한다. ‘경제적으로 생각하고, 환경친화적으로 인쇄한다’는 모토는 모든 솔루션에 적용된다. 하이델베르그가 지난 drupa 2012에서 선보인 많은 혁신 기술은 인쇄 회사의 환경 기준을 향상시키는데 맞춰졌다. 더불어 하이델베르그는 EcoPrint 쇼에서 그러한 주제를 더 발전시키고 방문객에게 그에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할 것이다. drupa 2012에서 소개되었던 생태학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혁신 기술들이 또한 EcoPrint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예를 들어 인쇄 회사의 에너지 효율을 높이기 위한 컨설팅 및 친환경 인쇄 재료인 사피라(Saphira) Eco 제품 라인 등이 포함된다. 하이델베르그는 자원과 에너지의 효율적 사용에서 CO2 중립 인쇄기에서 CO2 중립 인쇄를 하는 것까지 친환경 인쇄의 모든 측면에 집중할 것이다. 
“많은 인쇄 회사는 현재 고객들로부터 친환경 작업에 대해 커져가는 요구를 받고 있으며 그 결과 그들이 알아야 할 새로운 정보들이 많이 있다. 그래서 하이델베르그는 EcoPrint를 기회로 삼아 인쇄 공정에서 친환경과 비용 효율이 어떻게 공존할 수 있는지를 홍보하고 전시하는 것이다. 다른 무엇보다도 더 인쇄인과 인쇄물 고객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에 관심이 있으며 종합적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인쇄에 대한 관심을 높이도록 우리 전문가들이 도움을 줄 것”이라고 하이델베르그의 지속가능성 인쇄 책임자 하람드 워너 (Harald Woerner)는 말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