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제지밀크패키지, 'IBA 스티브상' 수상

_NEWS_/Paper

by 월간인쇄계 2012. 9. 27. 11:13

본문

 

한국제지밀크패키지, ‘IBA 스티브상’ 수상
‘2012년 마케팅 캠페인 제조 부문’에서 대상 수상해

 

한국제지는 밀크 패키지가 올해 IBA(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스티브상(Stevie Award)을 수상자로 선정되었음을 밝혔다. <사진>
2002년에 설립된 IBA 스티브 상은 비즈니스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상으로 전 세계 50여 개국 기업과 조직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한 해 동안 펼친 경영성과, 홍보, 디자인 분야 등에 걸쳐 시상하고 있다. 수상부문은 ‘2012년 마케팅 캠페인 제조 부문(Marketing Campaign of the Year-Manufacturing)이며, 한국제지는 이 부문에서 대상(GOLD STEVIE WINNER)을 수상했다.
한국제지는 miilk의 심플한 BI의 패키지 디자인과 각 평량별 컬러별 제품 스토리를 어필한 점, 밀크 공식 페이스북을 포함한 온라인 마케팅 및 오프라인 로드쇼 홍보활동 등 통합적 마케팅 활동을 수행한 점을 수상요인으로 분석했다.
한편 뉴욕포스트지 등에서 ‘비즈니스 분야의 오스카상이라고 평가 받는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어워드는 전 세계 기업과 조직들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과 성장, 홍보 활동 등을 평가하는 국제대회로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비즈니스 분야 최고 권위의 행사이다.
평균 50여개국 3천 여편 작품 및 보고서가 출품, 한국에서 1차 심사, 미국 본사에서 2차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