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우애드컴, '2012 취업하고 싶은 기업' 선정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2. 10. 31. 10:55

본문

 

성우애드컴, '2012 취업하고 싶은 기업’ 선정
‘사람중심’ 경영으로 ‘업무환경’과 ‘직원간 높은 신뢰도’ 등에서 좋은 성적 얻어

 

종합인쇄전문기업 ㈜성우애드컴(대표 이민성/www.swadcom.co.kr)이 지난 9월 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2 취업하고 싶은 기업’ 선정식에서 인쇄업계에서는 국내최초로 ‘취업하고 싶은 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사진>
‘취업하고 싶은 기업’ 프로젝트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일자리 경쟁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ㆍ지원하고 청년층 취업난이 사회문제로 대두되는 가운데 중소기업의 인력난과 청년층의 취업난을 해결하기 위해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이노비즈협회)와 매일경제가 공동주관하고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 후원하는 사업이다.
기존 우수 중소기업 선정기준과는 달리 모든 업종의 중소기업을 조사대상으로 정량적 기준 외에 대외적인 이미지와 고용 안정성, 성장 잠재력, 근무 조건, 근로자 만족도 등을 고려해 선정되었다.
‘취업하고 싶은 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청년취업희망자 대상 현장연수 및 1대1 취업 매칭, 지방중소기업청 주관 채용박람회 우선 참여 기회 부여, 특성화고ㆍ마이스터고 졸업예정자 채용 시 가점 부여 및 요원 배정 우대 등 혜택을 받게 된다.
성우애드컴은 이번 선정에서 특히 ‘안정된 업무환경’과 ‘업무성취도에 따른 고른 복지 및 혜택’, ‘경영진과 실무자들과의 높은 신뢰도’, ‘높은 성장 잠재력’ 부문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더욱 큰 의미를 가졌다.
이에 앞서 성우애드컴은 병무청 선정 ‘병역특례지정업체’로도 선정되었다. 이는 일정한 자격을 갖춘 자가 희망할 경우 병역의무를 대신해 근무할 수 있도록 지정된 기업체를 의미한다.
한편 1991년 설립된 성우애드컴은 국내 최고의 기업커뮤니케이션기업으로 3년 연속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대상 수상과 국제비즈니스대상(2008 IBA) 최우수혁신기업, ISO9001 획득, 기술혁신중소기업(이노비즈), 경영혁신중소기업(메인비즈), 벤처기업 등을 수상·인증한 우수 광고디자인전문기업이다. 더불어 지난 20년간 쌓은 인쇄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OK printing’과 ‘이노폭시’, ‘pfshop’ 등 자체 브랜드를 런칭하고 종합인쇄전문기업으로 인쇄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