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렉스마크코리아, 트리엠과 총판 계약 체결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2. 10. 31. 10:57

본문

 

렉스마크코리아, 트리엠과 총판 계약 체결
국내 시장 판매망 확충 및 영업 경쟁력 향상 기대

 

렉스마크코리아는 전문 유통채널 기업인 ㈜트리엠(대표 김동수)과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8월 27일 밝혔다.
<사진>
렉스마크코리아는 사무용 IT 기기 유통 및 조달 사업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갖춘 트리엠을 총판 파트너로 영입함에 따라 국내시장에서 보다 체계적인 영업 및 마케팅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일반 사무용 기기 시장뿐만 아니라 공공시장 부문에서도 뛰어난 수주 실적 및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렉스마크의 국내 시장의 인지도 및 시장 점유율을 높일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트리엠은 현재 오프라인 사업으로는 PC와 노트북, 프로젝터, 프린터, 스캐너 등을 유통 및 조달공급하고 있으며, 온라인 사업으로는 웹아웃소싱과 모바일 솔루션 및 플랫폼 개발, 기독교 정보화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트리엠 김동수 사장은 “전국 지사 및 대리점을 통해 전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렉스마크의 리딩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며, 아직 접하지 못한 국내 고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렉스마크코리아 신현삼 대표는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렉스마크의 우수한 문서 이미징 제품과 MPS 등 솔루션 제품들의 판매 기회가 확대되는 것은 물론, 체계적인 제품 공급을 통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도 넓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