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화UCP 창립 35주년 기념식 개최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12. 10. 31. 11:46

본문

 

대화UCP 창립 35주년 기념식 개최
임직원 및 업계 관계자 지인 등 30여 명이 참석, 축하 인사를 전해

 

상업라벨인쇄전문기업 대화UCP(대표이사 김정전/www.dh-print.co.kr)의 창립 35주년 기념식이 지난 10월 10일 대화UCP 사옥 3층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기념식은 임직원 인사와 내빈소개, 김정전 대표이사의 인사말, 내빈 축사, 건배제의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정전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1977년 스티커 인쇄를 위해 프레스 기계 한 대로 출발, 35년 동안 함께 해준 직원들과 아낌없는 내조를 해 준 집사람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특히 초대 김찬중 공장장이 오늘 기념식에 함께 해주어 감개무량하다”고 하면서 “고향에서 거의 빈손으로 올라와 최선을 다하고 사사로운 욕심이 없이 회사를 운영하다 보니 오늘에 이르게 되었다”고 말하고, 소규모 회사로 결코 짧지 않는 시간이었지만 100년을 향해 다시 한번 부지런히 전진하겠다고 고마움과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이어 유희윤 전 중앙제지 회장은 축사를 통해 “김정전 회장은 인쇄업에 종사하고 대화를 창립한 이래 지금과 같은 훌륭한 사옥을 마련하고 라벨인쇄협회 회장을 지내는 등 성과를 내었으며 로타리클럽과 상공회의소 회장 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통해 봉사하고 있다”고 하면서 “종업원 여러분도 대화인쇄와 함께 성공하길 바라며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인쇄기업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화UCP가 100년 기업이 되길 바라는 건배제의를 마지막으로 이날 기념식은 마무리 되었으며 참석자들은 저녁식사를 함께 하면서 덕담을 나누었다.
서울상공회의소 중구상공회 회장으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김정전 회장은 지난 9월 제24회 인쇄문화의 날 시상식에서 인쇄문화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 02)2273-3659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