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PMS, 고모리 순회점검 실시
국내 반입대수 증가한 고모리 정국전 인쇄기 LA-37기종 고객처 중심으로 순회점검 이루어져
일진PMS(대표이사 박경재/www.iljinpms.com)는 지난 7월 21부터 25일까지 1주일에 걸쳐 고모리 인쇄기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순회점검을 실시했다.
순회점검이란 일진PMS와 고모리 코퍼레이션이 협력하여 진행하는 고객감동을 위한 이벤트이다. 일반적으로 기계에 문제가 발생한 후인 사후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가 대부문이지만, 고모리 순회점검은 문제 발생 전에 정기적으로 고객처를 방문하여 기계 가동상황을 체크해 올바른 사용방법에 대한 지도, 필요에 따라서는 긴급수리 등을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고모리 본사로부터 전문 기술자가 파견되기 때문에 일본인쇄동향, 일본과 한국과의 인쇄현장 차이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또 실사용자 입장에서의 고충, 한국인쇄업계의 문화, 고객의 소리, 개선희망사항 등을 고모리측에 피드백 하는 계기가 되기 때문에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벤트이다.
금년 초에도 이미 한 차례 실시한 적이 있는데, 1차 순회점검은 수도권에 비해 비교적 즉각적인 대응이 어려운 지방 고객처를 중심으로 순회점검이 이루어졌었다. 지난달에 이루어진 2차 순회점검은 고모리 머리너리의 Mr. Kawamura가 방문, 국내 반입대수가 급격하게 늘고 있는 고모리 정국전 인쇄기 LA-37기종을 사용하는 고객처를 중심으로 순회점검이 이루어졌다.
일진PMS는 정기적인 순회점검실시를 앞으로도 계속 이어가는 것은 물론, 연간 실시횟수를 점차 늘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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