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6]일진PMS, 전용 ERP 시스템 Kiwi 2013 구축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9. 15. 14:45

본문


일진PMS, 전용 ERP 시스템 Kiwi 2013 구축
유기적 관리를 통한 최적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져


일진PMS(주)는 전용 ERP 시스템 Kiwi 2013을 구축하고 고모리 고객에게 새로운 서비스 체제를 선보였다. <사진>
이 시스템의 특징은 기존 각 부서가 별도로 작성, 보관하던 각종 자료를 ERP 시스템을 활용하여 전산화 및 일원화시켜 전체 부서가 하나의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기 때문에 중복된 업무를 대폭 삭감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 서비스맨들이 전용 단말기를 이용해 현장에서 바로 기계관련 정보를 입력하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기계 정비이력이 쌓일 뿐만 아니라 서비스맨 이동의 유기적인 관리가 가능해져 기계트러블 발생 시 적시에 최적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된다.
고모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도 이 시스템 활용이 가능하다. 고객전용 웹사이트( www.iljinpms.com)에 접속하게 되면 지금까지 실시된 기계 정비이력 조회, 서비스 보고서 출력 및 서비스접수 대기순번 실시간 조회가 가능하고 인터넷을 통해 직접 세금계산서를 출력하거나 미지급금 조회도 가능하다.
일진PMS는 “Kiwi 2013은 2008년부터 준비한 프로젝트로 「Komori is the way of innovation」의 약자와 남들보다 5년 앞서가자는 의미에서 2013이 붙여진 이름이다. 고모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