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6]하이델베르그, ChinaPrint 2009 참가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9. 15. 15:03

본문


하이델베르그, ChinaPrint 2009 참가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여

하이델베르그는 베이징에서 개최된 ChinaPrint 2009에서 매엽 옵셋 인쇄의 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전 공정을 포괄하는 종합적 솔루션을 선보였다. <사진>
하이델베르그는 3,500 평방미터에 달하는 공간에 패키징 인쇄와 상업 인쇄를 위한 통합 솔루션을 소개했다.
하이델베르그는 2008년 독일에서 소개된 “고성능(HEI Performance )”과 “고부가가치(HEI Value )”를 중심 모토로 드루파 디자인을 기본으로 하여 ChinaPrint 2009에서 국내 및 국외 방문객들에게 전시장을 선보였다. “고성능(HEI Performance )”는 속도, 신뢰성 및 인쇄 품질에서 프리미엄 성능을 약속하며 모든 사용자의 일상적 작업을 편하게 하는 기능들을 의미한다. “고부가가치(HEI Value )”는 종합적 공정 자동화, 높은 생산성 및 높은 이익을 추구한다는 것으로 모든 인쇄 회사에 이익이 될 수 있는 기능들로 수익을 창출하는 부가 가치를 생산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게 하여 하이델베르그는 국제적 수준에서도 회사의 이미지를 유지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동시에 하이델베르그는 전시회를 강한 중국 시장에 맞추어 5가지의 영역으로 분리된 솔루션, 중소기업을 위한 상업 인쇄 솔루션, 대기업을 위한 상업인쇄솔루션, 패키징 솔루션, 프리넥, 애니칼라로 구성했다.
전시회에서 프린트 미디어 아카데미(PMA)는 “워크플로우 통합”, “친환경 인쇄” 및 “인쇄기 유지보수”에 관한 세미나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최신 인쇄 기술이 창조적 디자인을 지원하는데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아이디어가 높은 가치의 인쇄물로 실현될 수 있는지에 관해 인쇄물 구매자를 대상으로 자세히 설명하는 이벤트를 개최했다.
ChinaPrint 방문객은 지역 인쇄 회사를 방문해 사피라의 다양한 인쇄 재료와 잉크가 현장에서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차이나 프린트는 중국 인쇄 산업에서 가장 중요하며 대규모의 전시회이다. 이 전시회는 1984년에 시작되어 이번이 7회째 개최된 것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