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6]성진애드컴, 2009 DTPIA 워크샵 개최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9. 15. 14:40

본문


성진애드컴, 2009 DTPIA 워크샵 개최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기로

㈜성진애드컴(대표이사 이정희/www.dtpia.com)은 지난 5월 1일부터 이틀 간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한화리조트에서 협력사들과 함께 2009 DTPIA 춘계워크샵을 개최했다.<사진>
이번 워크샵에는 본사와 협력사 등 100여명의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성황을 이루었다.
김정호 회장은 개회사에서 “1년에 한번 만나 성진가족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단합하고 직원 상호 간의 정을 쌓아가는 뜻 깊은 신뢰의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으며,“아울러 모든 스트레스를 털어버리고 자연과 더불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격려했다.
이정희 대표이사는 격려사에서 “직원 모두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모두가 합심해서 직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했다.
이어진 시상 순서에서는 최근 DTPIA 영등포센터 오픈 등으로 서울 서남부권과 지방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확대를 위해 노력한 영업담당 김선태 이사에게 공로상이 수여되었다.
2009 DTPIA 춘계워크샵은 성진애드컴과 협력사 직원들이 서로 간의 단합을 다지는 시간을 통해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는 것으로, 최근 새롭게 선보인 POD인쇄 서비스 등 다양한 종류의 우수한 인쇄품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전 직원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02)3393-60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