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5.05] New product & Solution-휴닉스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5. 7. 13. 10:49

본문


컬러 매니지먼트 솔루션 공급사인 휴닉스(대표 명노삼/www.hunics.net)는 패키징 인쇄를 위한 프루핑 솔루션인 GMG OpenColor 2.0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하이엔드 컬러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선도적인 개발 및 공급사인 GMG사는 여러 수상 경력이 있는 멀티 채널 프로파일링 소프트웨어 GMG OpenColor를 발표했다. 새롭고 최적화된 수많은 기능을 훨씬 더 간편하고 쉽게 프로파일링 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파워풀한 새로운 인터페이스에 내장했다. 

단순화는 인쇄산업의 굉장한 도전 과제 자체이다.

다양한 인쇄 기술, 별색, 인쇄재질 및 잉크들은 패키지 프루핑을 어긋나게하고 절충을 힘들게 한다. 특히 오버프린팅 작용, 각 잉크들이 서로 겹쳐져 인쇄되어 상호 작용을 일으키는 현상은 큰 문제를 야기하고 기존 프루핑 시스템에서는 정확히 예측하지 못했다.

패키징 프루핑의 단순화(그리고 더 나은)의 과제에 대한 대답으로, GMG 프루핑 솔루션인 GMG ColorProof와 GMG OpenColor 팀을 결성했다. 고정밀 프로파일을 계산하고 인쇄를 위해 프로파일을 자동으로 GMG ColorProof로 전달해 주는 GMG OpenColor는 매끄러운 패키징 프루핑을 위해 기존 시스템에서 누락된 요소를 채워주었다. GMG OpenColor는 PIA InterTech Technology Award와 FTA Technical Innovation Award, 그리고 유럽 윤전 그라비어 인쇄 협회 주관의 ‘Technical Innovation commendation’에서 ‘획기적인 오버프린트 예측 성능’으로 수상했다. 


GMG OpenColor 2.0: 새로운 주요 기능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GMG OpenColor 2.0 은 중요한 발을 내딛었다. GMG OpenColor 프러덕트 매니저인 Victor Asseiceiro는 GMG OpenColor 2.0은 첫 번째 메이저 업그레이드임을 강조하며 “다수의 고객 인터뷰와 당사의 판매, 서비스 및 지원 채널을 통해 제공된 영향력 있는 정보를 기반으로 이번 출시를 준비했다. 타겟 그룹의 요구에 따라 기능을 추가하고 최적화했으며, 더 사용하기 쉽도록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라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

GMG OpenColor 2.0은 사용자 중심 인터페이스로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되었다. 프로젝트 기반의 보기는 측정 작업과 프로파일 제작을 더욱 유연하게 하고 동시에 더욱 안정적인 데이터 컨트롤과 투명성을 제공한다. 각 패키지 제품은 관련된 모든 정보가 한번에 담긴 프로젝트 폴더를 통해 관리 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프로젝트 관리 : 명확한 컨트롤은 확실한 잇점이 있다. GMG OpenColor 프로젝트 모든 연관된 프로덕션 파라메터를 포함하고 있다. 중압 집중화 방식의 접근은 다중 사이트에서도 동일한 데이터 사용을 보장한다.


데이터 중앙 집중화와 컨트롤 데이터 출간

중앙 집중화된 데이터 컨트롤은 정확하고 일관된 결과를 다중 사이트에서도 얻을 수 있게 한다. 제품 안전의 요구를 채울 수 있는 GMG OpenColor 2.0은 승인된 데이터와 프로파일만 생산으로 진행되도록 하기 위해 출간 기능에 더 많은 컨트롤을 제공한다. 


컬러 수정 도구 

GMG OpenColor 2.0은 소스의 잠재적 에러 정하고, 프로파일을 편집하고 측정 데이터를 최적화 할 수 있는 광범위한 컬러 수정 도구를 제공한다. 모든 수정 결과는 라이브 프리뷰를 통해 시각화된다.


테스트 차트 제네레이터

GMG OpenColor 멀티 채널 테스트 차트 제네레이터는 모든 패키지 용도에 맞게 독립적인 테스트 차트를 만드는 강력한 도구이다. 가상적으로 어떤 갯수의 패치도 여러 오버프린트 조합으로 지정할 수 있고 분판을 완전히 컨트롤 할 수 있다. 현존하는 어떤 테스트 차트 제네레이터도 이 같은 유연성을 제공하지 못한다. 


측정 기능

GMG OpenColor에서 만들어진 모든 테스트차트는 자체적으로 측정된다. GMG OpenColor는 마켓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측정 장비를 지원한다.

Victor Asseiceiro는 “메이저 사용자의 결과와 여러 수상 경력에서 보여주고 있는 것 처럼, GMG OpenColor의 사용성과 성능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라고 말하며 “하지만 OpenColor 2.0은 더 쉬운 사용자 인테페이스와 쉬운 측정 장비와의 연결 사용으로 휼륭한 사용자 컨트롤과 더욱 파워풀한 매력적인 어플리케이션이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GMG OpenColor 2.0은 휴닉스를 통해 바로 공급 가능하다. 


제품문의

휴닉스 02-312-855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