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2]아그파, 세일즈 팀 대상 커뮤니케이션 교육 실시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4. 10. 17:03

본문

아그파그래픽스, 세일즈 팀 대상 커뮤니케이션 교육 실시

고객과의 밀접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아그파코리아㈜는 지난 해 12월 23일, 서울유스호스텔 강의실에서 활기차고 능동적인 조직문화 구축과 고객 만족 경영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


이번 교육에 대해 인사부 배선희 이사는 “최근 각 기업에서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활발하게 진행하게 있습니다. 이는 정보 홍수의 시대, 다양성의 시대를 살아가는 비즈니스맨에게 다른 사람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핵심 역량으로 요구 되기 때문이며, 기업의 입장에서는 갈수록 어려워 지는 대외 환경 가운데 고객과의 좀 더 밀접하고 원활한 의사소통만이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가능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라고 밝혔다. 


본 과정에 참여한 홍요선 과장은 이번 과정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자신감과 긍정적 사고,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문제해결 방법을 연마하게 되었다고 하면서 업무와 관련된 직접적인 사례를 가지고 팀 활동을 전개하여 머리로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가슴으로 느끼고, 참가자 스스로 내면으로부터 결의를 다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교육은 아그파코리아 대표이사 권순기 사장에 의해 직접 진행되었으며, 아그파코리아는 2006년부터 현재까지 매주 금요일 영업 직원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을 Pre-sales 팀에서 운영해 오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