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2]아그파코리아, 2009년 시무식 개최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4. 10. 17:18

본문

아그파코리아, 2009년 시무식 개최 

지속적인 성장 분위기를 이어가는데 최선을 다하기로



아그파코리아㈜(대표이사 권순기/www.agfa.co.kr)는 지난 1월 5일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시무식을 가졌다. 〈사진〉


“열정 없는 성공이란 있을 수 없습니다. 승리하는 생활을 하는 비결은 가슴을 열정으로 가득 채우는 데 있는 것입니다. 열정이야말로 온갖 장애와 싸우게 하고 그것을 극복하여 인생의 순간 순간을 즐기게 합니다.” 라는 알프레드 크랩스의 말을 인용하며 시무식을 시작한 권순기 사장은 어느 분야에서든 진정으로 성공한 사람들은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열정을 가지고 있었으며, 열정을 가지라는 말은 최선을 다한다는 말과도 같으며, 최선을 다해 열심히, 아주 열심히, 그것도 즐겁게, 기쁜 마음으로 하면 결과와 상관없이 그 자체만으로 이미 성공의 길에 올라선 셈이라고 했다.


그리고, 2008년은 대외적으로 많은 어려운 일들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모든 직원들이 열정을 가지고서 자신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며, 새로 시작하는 2009년은 더욱 어려운 대외환경으로 인한 많은 어려운 도전들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모두가 가슴에 열정을 품고서 맡은 일에 대해 즐겁게 최선을 다한다면 지속적인 성장의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하였다.


 아그파 코리아는 어려운 경제 여건 가운데에서도 국내 인쇄업계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한국에서 적용 가능한 CMS 기법을 도입하여 국내 출판사에서 인쇄회사에 이르기 까지 컨설팅하고 있으며, 국내 친환경 부문의 관심이 커짐에 따라 친환경 무현상 판재 ‘AZURA’의 국내 생산을 진행 중에 있다. 


☎ 02)2262-42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