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6.10] K-PRINT WEEK 2016-Review 와이피엘

_국내전시 리포트_/K-Print

by 월간인쇄계 2016. 12. 6. 12:03

본문


㈜와이피엘(대표이사 지덕근/www.ypl21.co.kr)은drupa 2016에서 놀라운 판매 성과를 올린 일본 Uchida사의 최상위 멀티재단기 AeroCut prime complete를 소개했다. AeroCut prime은 다양한 기능의 후처리 작업을 가장 빠른 속도로 누구나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이다. 

기본기능(슬리팅, 크로스커팅, 크리징, 스코어링 오시, 미싱, 크로스미싱, 점프미싱)은 바코드리더 장치로 다양한 형태의 이종작업을 에러 없이 혼합처리가 가능하며 플러그인 소프트웨어로 오프라인 장비의 한계를 넘어 디자이너를 위한 최상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클램프 자동급지 무선제본기의 사양을 만족하는 유럽 RIGO사의 MegaBind-420HM을 선보였다. 와이피엘 관계자는 “너무 비싼 가격 또는 중고장비에 대한 품질 불신으로 인해 도입을 망설여오던 자동 무선제본기 시장에 유럽품질대상에 빛나는 최고 품질의 리고 제본기가 K-PRINT WEEK 2016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한국시장에 본격 런칭되어 많은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평했다. 

RIGO사의 자동 핫멜트 무선제본기 MegaBind-420HM을 참관객으부터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MegaBind-420HM은 최대길이 420mm(A3사이즈), 최대두께 50mm의 책 제본이 가능하며 밀링 디스크의 높낮이를 터치스크린에서 최대 3mm까지 조절 가능하며, 대량 작업에 적합한 대용량 본드 탱크와 고품질 사이드 풀칠 제본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자동화된 제본표지 공급장치로 세네카 및 사이드 오시라인을 자동으로 형성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