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6.10] K-PRINT WEEK 2016-Review 현대기계

_국내전시 리포트_/K-PRINT

by 월간인쇄계 2016. 12. 6. 12:04

본문


소형유압자동재단기 전문 제조업체인 현대기계(대표 정한우/www.hdcutter.co.kr)는 HDH-610 유압컴퓨터자동재단기, HDH-480 디지털자동재단기, HDS-500 반자동재단기 등 5가지의 모델을 생산하고 있으며 K-PRINT WEEK 2016에는 주력 모델인 HDH-610 을 선보였다. HDH-610은 조작이 간편하고 수치 설정이 용이하며 컴퓨터를 내장해 다양한 공정치수를 저장, 재단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재단된 작업물을 앞으로 밀어내는 장치가 적용되어 재단칼 밑으로 작업자의 손이 들어갈 필요가 없도록 하고 버튼을 양손으로 동시에 눌러야 칼이 작동하도록 했으며 칼날 작동 중 한쪽 버튼이라도 손을 떼게 되면 칼날이 자동으로 정지 또는 상승하도록 해 작업 안전성을 향상시켰으며, 종이 이동 시 정반대의 에어볼(air ball)에서 공기를 불어내어 종이를 부상시키는 공기부상장치를 채택해 원활한 재단 작업을 지원한다. 승강뒤편 리밋트의 간편한 조정을 통해 승강의 상하 높이 조절을 손쉽게 할 수 있으며, 저진동 및 고강성을 도모하기 위해 프레임 다리 부분을 고급 주철의 일체형으로 설계해 기계의 변형 방지와 강력한 재단을 지원했다. 또한 현대기계가 개발한 강력한 전자 클러치를 적용시켜 두껍고 질긴 소재에도 강하게 재단 작업을 할 수 있다.

현장 부스에서 참관객을 맞이한 정한우 대표는 “국내 인쇄 산업 전시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하며 현대기계 소형유압자동재단기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있다”라고 밝히며 이번 전시에서도 다수의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하고 도입 계약을 체결했음을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