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안테크, 갑우문화사에 일본 KIDA사 용지 반전기 설치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17. 7. 27. 13:46

본문


신안테크, 갑우문화사에 일본 KIDA사 용지 반전기 설치

인쇄 품질 향상 및 생산성, 작업자의 근로 환경 개선 지원


신안테크㈜(대표 김순호/www.shinantech.co.kr)는 ㈜갑우문화사에서 일본 KIDA사의 용지 반전기 NEW TURNER RSA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사진>

일본 KIDA사 용지반전기 NEW TURNER RSA의 특징은 첫째로 용지 반전 및 원위치 기능, 지분제거, 추림, 집진 등의 모든 동작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조작이 간단하다. 둘째, 기어 모터방식을 사용하여 유압방식의 단점인 실린더 누유 및 잦은 고장을 완전히 해결했으며 중량 인쇄물 반전에도 무리가 없다. 셋째, 용지 반전시 클램프의 조임 강도를 다양화하여 뒷묻음을 방지하고, 유지 관리가 용이하며 전력 소모량을 최소화 시켜준다. 넷째, 반전 작업과 동시에 에어를 투입해서 지분 및 먼지제거, 자동 집진이 가능하며 인쇄 작업 시 정전기 방지 및 삽지가 원활하다.

인쇄 품질 향상 및 생산성, 작업자의 근로 환경 개선이 필수라고 생각하여 용지 반전기를 사용하고 있다는 갑우문화사 이형수 이사는 “용지 반전기는 반전 작업이 안전하고 고장이 적으며 가동 편의성 등이 뛰어나야 한다”고 말하며 “다수의 반전기를 사용했는데 일본 KIDA사의 반전기가 가동 효율 및 안정성이 우수하고 중량물 반전에도 무리가 없어 설치하게 되었다며, 인쇄 작업의 품질 및 생산성, 작업자들의 편의성 향상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일본 KIDA사는 1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인쇄 자동화 전문기업으로서 국내에도 다수의 인쇄회사에 패키지 자동 검사 장비인 OFF LINE 검사장비 및 용지 반전기 등을 공급하여 성과를 인정받고 있는 공장 자동화 및 주변기기 전문 제작 기업이다.

신안테크는 인쇄업계의 각종 자동화 설비 및 우수한 인쇄 자재를 공급하고 있는 업체로서, 일본 MEIJI사의 블랑켓, NIKKA사의 블랑켓, 자동세정 장치 및 니까리꼬 파우더, 블랑켓 자동 세척용 습식, 건식 세정포, 영국 ULTRACHEM사의 습수액 및 인쇄자재 등을 판매하고 있다. 


 | 제품문의 | 

신안테크㈜ ☎ 02)851–411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