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럽의 글로벌 패키징/코팅 솔루션 제조기업, 에이스기계 접착기 도입 결정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2. 5. 15:42

본문


유럽의 글로벌 패키징/코팅 솔루션 제조기업, 에이스기계 접착기 도입 결정

강한 내구성과 작동 유연성, 트렌드에 맞는 기능 등으로 유럽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어


자동 접착기 전문 생산기업 에이스기계㈜(대표이사 이철/www.acegluer.com)는 최근 유럽의 글로벌 패키징/코팅 솔루션 제조기업이 에이스기계 자동접착기 시그니처(SIGNATURE)의 도입 결정을 내렸다고 전했다. <사진>

이번 장비 도입은 에이스기계의 영국 대리점 LPS사를 통해 이뤄진 것으로 LPS사의 사이먼(Simon)대표는 이번 도입과 함께 유럽시장에서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 몇 가지 이유에 대해 공동 회의에서 다음과 같이 전해 왔다.

우선, 지역 시장의 트렌드에 부응하는 기능을 탑재했다는 점이다. 

최근 유럽시장은 빠른 생산을 통해 납기를 줄여달라는 고객 니즈가 늘고 있는데, 에이스기계의 오토조그시스템은 유럽 고객들이 이를 통해 생산성 증진 여부를 확인하고 공정 표준화를 통해 생산 계획을 컨트롤하고 정확한 통계를 얻을 수 있어 고객들의 호평이 늘고 있다. 

그 가운데 한 고객사는, 24시간 동안 세팅을 10~15번 할 수 있고 작업 당 기계 작동시간을 45분에서 15분으로 줄여, 매일 매일 5시간 이상 추가로 작업이 가능하게 되어 매출이, 매출원가를 훨씬 뛰어 넘어 큰 이익을 내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또 하나는 유럽 시장에서 시그니처(SIGNATURE) 초기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 현장의 기장들이 장비의 튼튼한 내구성과 조작의 유연함 등에서 매우 좋은 평가들이 늘고 있다는 점이다. 

LPS는 에이스기계와 긴밀한 협의를 이어가면서 이런 업체들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여기에 에이스기계의 지속적인 R&D투자를 통해 장비의 내구성은 유지하면서 트렌드 변화와 개별 회사의 특성에 따라 사용자 특화된 기능을 탑재한 것이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에이스기계 관계자는 “쉽지 않은 시장 상황에서도 지금까지 지속해 왔던 기술부문에 대한 투자가 유럽시장에서 호평을 얻고 시장점유율을 높여 가는데 기반이 된다는 점은 매우 고무적이라고 본다”고 하면서 “해당 지역 대리점들과 지속적으로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안정적이면서 다기능성을 갖춘 장비들을 공급해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 031)433-258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