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레어, 창립 25주년 맞아 새로운 슬로건 발표 및 홈페이지 리뉴얼 완성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7. 10. 11. 14:50

본문


플레어, 창립 25주년 맞아 새로운 슬로건 발표 및 홈페이지 리뉴얼 완성

고객이 필요로 하는 마케팅 요소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의 브랜딩에 기여해 나갈 것


플레어(대표이사 서영철/www.flairpackaging.com/Canada Calgary 소재)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슬로건 ‘Beyond Packaging’을 발표하고 기존 홈페이지의 리뉴얼 작업을 완료했다. <사진>

플레어의 새 슬로건 ‘Beyond Packaging’ 은 포장재 공급이라는 생산자 중심의 사고에서 벗어나 고객이 필요로 하는 마케팅 요소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궁극적으로는 고객의 브랜딩에 기여하고자 하는 플레어의 의지와 미래 비전을 담아 개발된 것으로 향후 플레어의 각종 서식류와 다양한 홍보물에 적용될 예정이다.

새로운 슬로건과 관련하여 플레어 관계자는 “현재 회사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지난 25년을 되돌아 보고 다가올 25년을 준비하는 전사차원의 혁신을 준비 중이며 ‘Beyond Packaging’ 이라는 슬로건이 단순한 구호가 아니라 R&D, Manufacturing, Technical, QC, Logistics, Marketing, & Sales, IT 등 회사의 전 부문에서 고객을 위해 실질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상하고 추진 중”임을 밝혔다. 또한 이번에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플레어가 제공하는 각종 솔루션을 보다 쉽고 빠르게 접근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재정리했고 디자인적으로도 패키징 산업 각 분야에서 플레어의 역동적인 모습이 보다 효과적으로 보여질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