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7.08] News-대한잉크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7. 10. 11. 16:39

본문


대한잉크, 한국 시장에 칠리퍼블리시 솔루션 독점 공급 계약

대한잉크(www.daihanink.com)가 성장하고 있는 디지털 트렌드와 그 동반된 기술 혁신을 수용함으로 또 다른 도약에 나섰다.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칠리퍼블리시와 제휴하게 된 것이다. 이번 제휴는 2017년 5월 양사간의 협의를 통해 이뤄지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대한잉크는 온라인 편집 솔루션(Chili publisher)와 온라인 PDF 및 3D 뷰잉 SDK(CHILI rendro)를 포함해 칠리퍼블리시 전 제품의 한국 시장 판매에 독점권을 갖게 되었다.


K-onnection 만들기

인쇄 영역에서 디지털이 부상함에 따라 권주열 상무를 비롯한 대한잉크의 영업본부는 컬러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위한 보완적 솔루션을 모색하게 되었다. “대한잉크의 핵심 비즈니스는 잉크이지만 그 동안 인쇄산업의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주시하며 이를 주도해 나가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대한잉크는 지난 K-Print Week 2016에서 칠리퍼블리시와 첫 미팅을 가졌으며, 칠리퍼블리시의 임원진과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디지털 방식이든 전통적인 방식이든 그 생산 방식에 관계 없이 인쇄물의 최종 목표는 좋은 품질의 인쇄물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대한잉크는 칠리퍼블리시와 같은 디지털 기술 혁신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새로운 디지털 세대를 타깃으로 현재의 시장 전망을 높여나가길 희망하고 있다.

“대한잉크는 시장과 고객들을 지원함으로 앞으로의 미래에 대비해 나가길 원합니다. 칠리퍼블리시의 온라인 편집 솔루션을 사용함으로 일반적인 워크플로우 공정에서 불필요한 단계를 없애고, 마케팅 자료의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통찰력 있는 인쇄사들은 이 기술을 신속히 도입함으로써 고객 서비스에 있어서는 물론, 회사의 워크플로우 과정에 있어 차이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대한잉크는 인쇄사들이 이러한 차이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그 과정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상호 이익

칠리퍼블리시 아/태 지역 비즈니스 개발 컨설턴트인 리차드 왓슨(Richard Watson)씨는 이번 제휴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대한잉크는 한국 시장에서 고객들의 품질 요구 사항과 기술 혁신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한잉크와 칠리퍼블리시의 제휴는 앞으로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 믿습니다.” 한편, 칠리퍼블리시의 CEO인 케빈 괴미네(Kevin Goeminne)씨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한국은 우리에게 있어 많은 성장 가능성을 갖고 있는 시장입니다. 대한잉크 또한 칠리퍼블리시가 제공하고 있는 포트폴리오를 포함해 그 솔루션의 가능성에 대해 강한 믿음을 갖고 있다는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칠리퍼블리시는 대한잉크와 함께 한국 시장을 개척해 나가길 바라마지 않습니다.” 대한잉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daihanink.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칠리퍼블리시 소개(www.chili-publish.com)

2010년 설립된 칠리퍼블리시는 인쇄 산업을 위한 강력한 온라인 소프트웨어 개발과 배포에 중점을 둔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칠리퍼블리셔는 온라인 편집 솔루션으로 타사의 워크플로우 및 제작 플랫폼에 완벽하게 통합될 수 있는 솔루션이다. 광범위한 고객 맞춤형이 가능하고 사용이 간편한 브라우저 기반 편집 기능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칠리렌드로는 혁신적인 PDF 렌더링 솔루션으로 HTML5 캔버스를 지원하는 장치에서 볼 수 있는 PDF를 빠르고 정확하게 렌더링 할 수 있다. 칠리퍼블리시 소프트웨어는 직접적으로 또한 국제적인 부가가치 높은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된다. 칠리퍼블리시는 벨기에 브뤼셀 근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뉴욕시와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있다.


칠리퍼블리시 

신디 반 루이크(Cindy Van Luyck) - 마케팅 매니저 - cindy@chili-publish.com

마야 스타엘즈(Maya Staels) - 대화 매니저 - maya.staels@chili-publish.com


대한잉크 

조연규 - 그래픽 사업부 실장 - dhink.digital@gmail.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